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스토리의 마법 끌리는 사람에게는 항상 이야기가 있다
저자 정선혜 외
출판사 21세기북스
출판일 2012-12-18
정가 14,000원
ISBN 9788950945251
수량
목차
추천의 글
이야기에 앞서ㆍ삶의 가치를 높이는 스토리의 비밀
프롤로그ㆍ운명의 순간
PART 1 마케팅을 알면 인생이 보인다
신입사원입니다
팀장의 과제
졸타에게 마케팅을 묻다
마케팅의 마법 1 모든 것?에 가치를 부여하라
마케팅의 마법 2 호감을 얻는 기술
마케팅의 마법 3 평범함을 특별함으로 만드는 비밀
마케팅 전략 발표
PART 2 끌리는 사람에게는 스토리가 있다
스미스 박사와의 만남
스토리의 마법 1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이야기
스토리의 마법 2 마음을 사로잡는 결정적 순간
스토리의 마법 3 흥미진진한 이야기 구성의 열쇠
스토리의 마법 4 비즈니스에 필요한 스토리의 마법
스토리의 마법 5 곳곳에 숨겨진 스토리 찾아내기
심판의 날
에필로그ㆍ발표, 그 후의 이야기
저자의 글ㆍ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스토리의 마법
참고문헌
출판사 서평
나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스토리를 담은 인생 마케팅
스토리와 마케팅이 당신의 인생에서 마법을 부린다!
아무도 주목하지 않았던 사람의 마음을 얻는 비법
특별함에 다가가는 평범한 비밀, ‘스토리의 마법’과 만나다
‘이 음료를 만들기 위해 우리가 지금 다니는 회사를 그만두어도 좋겠습니까?’ 인생의 중요한 결정을 잠재적 고객에게 맡긴 호기로운 젊은이들이 있다. 이 젊은이들은 회사를 다니며 왜 몸에 좋은 드링크가 없을까 고민하다 직접 과일 스무디를 개발했다. 창업을 위해 회사를 그만둬야 하는 중대기로에서 이들은 시음회를 통해 ...
나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스토리를 담은 인생 마케팅
스토리와 마케팅이 당신의 인생에서 마법을 부린다!
아무도 주목하지 않았던 사람의 마음을 얻는 비법
특별함에 다가가는 평범한 비밀, ‘스토리의 마법’과 만나다
‘이 음료를 만들기 위해 우리가 지금 다니는 회사를 그만두어도 좋겠습니까?’ 인생의 중요한 결정을 잠재적 고객에게 맡긴 호기로운 젊은이들이 있다. 이 젊은이들은 회사를 다니며 왜 몸에 좋은 드링크가 없을까 고민하다 직접 과일 스무디를 개발했다. 창업을 위해 회사를 그만둬야 하는 중대기로에서 이들은 시음회를 통해 결정을 대중의 손에 맡겼다. 결과는 ‘회사를 그만둘 것’. 영국의 과일 스무디 브랜드 ‘이노센트 드링크’는 이렇게 탄생했다. 이 이야기는 스토리를 담은 마케팅의 대표적인 사례다.
우리는 하루에도 몇 번씩 다양한 사람을 만나고, 미처 예상치 못한 상황과 부딪힌다. 이 때 어떤 말과 행동으로 대처하느냐가 어쩌면 우리의 인생을 바꾸고, 나의 가치를 높이는 특별한 일이 될 수도 있다. 하지만 그렇다고 이런 일상적인 삶을 ‘마케팅’으로 일컫는 사람은 거의 없다. 하지만 우리가 누군가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며 그 사람의 마음을 얻기 위해 하는 일련의 활동은 복합적 마케팅의 과정이다. 마케팅의 본질을 제대로 이해하고 인생 자체를 하나의 유기체로 본다면 사람들은 매일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일종의 마케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