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스토리를 훔쳐라 성공한 리더 31인의 은밀한 설득술
저자 짐홀트지
출판사 21세기북스
출판일 2013-02-08
정가 15,000원
ISBN 9788950944346
수량
목차
◆머리말ㆍ비즈니스 스토리를 만나다
◆추천사ㆍ리더들이 전하는 매력적인 성공 노트
PART 1 스토리의 힘
정보는 사라지고 스토리만 남는다
스토리로 커뮤니케이션을 주도하라
PART 2 리더들의 위대한 스토리
메리 케이 애시 메리 케이 코스메틱
일의 우선순위를 목록으로 만들어라|성과를 인정하고 충분히 보상하라|정상이 끝이 아니다, 계속 전진하라|실무자들을 존중하고 격려하라
제프 베조스 아마존 닷컴
타고난 소질을 계발하고 키워라|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모험을 즐겨라|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라|초기의 어려움을 창의적으로 극복하라|직접 부딪치고 경험하라|모든 아이디어를 기록하라
캐시 블랙 허스트
다른 사람의 말을 경청하라|실수를 빨리 인정하라|윤리적인 원칙을 세워라
마이클 블룸버그 블룸버그
좋은 장점을 길러라|사회적 통념이 아니라 올바른 원칙을 따르라|열심히, 그리고 현명하게 일하라
세르게이 브린 구글
인간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라|역경 속에서도 포기하지 마라
워렌 버핏 버크셔 해서웨이
사실을 정확히 파악하라|계약서를 쓸 때 세부 사항에 주의하라|만일의 경우를 대비해 저축하라|나이 많은 직원의 경험과 지혜를 존중하라|지혜롭게 절약하라|신중하게 인수 합병 전략을 세워라|철저한 정보 보안 시스템을 갖춰라|감정적인 군중 심리를 경계하라
마이클 델 델
고객의 솔직한 답변을 구하라|최대한 효율적으로 일하라|믿을 만한 사람에게 일을 위임하라|고객의 요구를 파악하라|추락하기 전에 자만심을 버려라|자신이 가장 잘하는 것을 고수하라|작은 아이디어에도 귀를 기울여라|큰 목표를 세우고 세계로 진출하라
마이클 아이즈너 월트 디즈니
중요한 인물에게 인정을 받아라|브랜드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문구를 만들어라|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창조하는 이름을 지어라|먼저 도움을 요청하라|항상 자기계발에 힘써라|끊임없이 시도하고 노력하라|앞장서서 먼저 실천하라
래리 엘리슨 오라클
사람들을 현혹하는 거품을 꺼뜨려라|복제가 아닌 새로운 아이디어로 혁신하라|일에 치우
출판사 서평
5분 만에 읽고 즉시 써먹는, 한 방에 먹히는 ‘스토리’로
매혹시키거나 설득하거나 변화시켜라!
스티브 잡스, 빌 게이츠, 워렌 버핏, 멕 휘트먼, 도널드 트럼프…
그들은 사람들의 마음을 어떻게 사?로잡았을까?
◆스토리의 위력을 이용해 사람들을 감동시키고 이끌어야 하는 오늘날의 리더들을 위한 전략적 핸드북이다. _데이비드 모리(코어 스트라티지 그룹 부회장
◆『스토리를 훔쳐라』는 신선하고 재미있으며 무엇보다 유익하다. 이 책에 실린 일화는 이야기를 가장 실감나게 전하는 방법을 잘 보여준다. 또한 경영, 리더십, 동기 ...
5분 만에 읽고 즉시 써먹는, 한 방에 먹히는 ‘스토리’로
매혹시키거나 설득하거나 변화시켜라!
스티브 잡스, 빌 게이츠, 워렌 버핏, 멕 휘트먼, 도널드 트럼프…
그들은 사람들의 마음을 어떻게 사로잡았을까?
◆스토리의 위력을 이용해 사람들을 감동시키고 이끌어야 하는 오늘날의 리더들을 위한 전략적 핸드북이다. _데이비드 모리(코어 스트라티지 그룹 부회장
◆『스토리를 훔쳐라』는 신선하고 재미있으며 무엇보다 유익하다. 이 책에 실린 일화는 이야기를 가장 실감나게 전하는 방법을 잘 보여준다. 또한 경영, 리더십, 동기 부여, 그리고 모든 조직에서 현실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인간 본성에 관한 현명하고 강력한 조언을 해준다. _윌리엄 M. 머레이(미국PR협회
혁신과 성공의 아이콘이 된 이들의 스토리로
사람들을 움직이고 조직을 지배하는 힘을 길러라!
창조적 아이디어로 젊은이들의 우상이 된 스티브 잡스는 자신이 설립한 회사에서 해고되었을 때 어떤 기분이었을까? 전 이베이 CEO 멕 휘트먼이 비즈니스라는 남성 중심적인 세계를 유연하게 항해할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 페이스북 창립자 마크 주커버그는 하버드 대학 시절 어떻게 소셜 네트워킹을 이용해 낙제 위기에서 벗어났을까?
이 책은 리더라면, 그리고 앞으로 리더가 되려는 사람이라면 항상 가까이 두고 읽으면서 비즈니스 세계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커뮤니케이션에서 주도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