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199 새 : 199 우리 아이 첫 낱말 사전 (양장
저자 마르 페레로
출판사 어스본코리아
출판일 2020-09-01
정가 9,000원
ISBN 9791190183567
수량
정원과 초원에서 사는 새
강과 호수에서 사는 새
바다에서 사는 새
사막에서 사는 새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사는 새
사바나에서 사는 새
추운 지역에서 사는 새
여러 펭귄들
열대 우림에서 사는 새
숲에서 사는 새
농장에서 사는 새
집에서 기르는 새
무서운 육식성 새
밤에 사냥하는 새
새들의 깃털과 알
◆ 서식지와 습성을 따라 15가지로 분류된 199가지 새
다양한 환경에서 사는 새들이 여러 특징을 따라 분류되어 있어요. ‘농장에서 사는 새’에서는 닭, 오리, 거위, 칠면조와 올빼미까지 다양한 종류의 새들을 만날 수 있어요. 또한 ‘정원과 초원에서 사는 새, ‘강과 호수에서 사는 새’, ‘사막에서 사는 새’, ‘열대 우림에서 사는 새’ 등 같은 서식지를 가진 동물들을 한 장면 속에 모았지요. 이를 통해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동물부터 가까운 자연에 나가서 볼 수 있는 동물들까지 살펴볼 수 있어요. 그런가 하면 ‘사막’, ‘오스트레일리아’, ‘사바나’ 등 특정 지형에 사는 동물들을 모아 마치 세계 곳곳을 탐험하듯 낯선 동물들을 익힐 수 있어요. ‘무서운 육식성 새’, ‘밤에 사냥하는 새’처럼 같은 습성을 가진 동물들을 살펴볼 수도 있지요. 아이들은 자연스럽게 분류하는 사고 과정을 거치게 되고, 새의 특징을 따라 이름을 기억할 수 있답니다.

◆ 한글과 영어, 두 가지 언어로 익히는 낱말 사전
각 그림에는 한글 낱말과 영어 낱말이 함께 표기되어 있어요. 첫 단계에서는 그림을 보며 사물 그림책으로 활용하고, 좀 더 나아가 그림과 한글 낱말을 맞춰 보며 한글 낱말책으로, 한 단계 더 나아가면 한글과 영어 낱말을 함께 읽으며 영어 낱말책으로 활용이 가능하지요. 아이의 성장에 맞춰 오래도록 소장하고 활용할 수 있는 그림 낱말 사전입니다.

◆ 새들의 특징을 잘 살린 세밀한 그림과 감각적인 디자인
199가지 새들을 각기 다른 생김새와 특징을 섬세하게 담았어요. 그림으로 새의 이름을 기억하기에 충분하지요. 아이들은 그림과 낱말을 매칭해 보고, 같은 특징을 가진 새들을 한눈에 비교해 보고 기억할 수 있어요. 유아들에게 적합한 안정된 판형과 둥근 모서리 처리, 탄탄한 보드북이 견고하고 안전하지요. 절제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더해져 우리 아이의 감각을 한층 더 높여 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