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크고 작은 사물을 통해 비교의 개념을 익히는 배움놀이 그림책
● 기획 의도
생후 첫 3년은 일생에서 가장 빠르게 신체가 발달하고 개성과 능력이 형성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이 시기에 부모와 함께? 하는 놀이는 정서적 유대를 강화하고 아기의 신체·언어·인지능력을 발달시킵니다. ‘우리 아기 놀이책’은 1~3세의 아기가 부모와 함께 그림책을 보면서 놀이를 즐기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우리 고유의 놀이노래와 동시, 동요가 따뜻하고 생동감 넘치는 그림과 함께 펼쳐지며, 크게 몸놀이, 말놀이, 배움놀이의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
크고 작은 사물을 통해 비교의 개념을 익히는 배움놀이 그림책
● 기획 의도
생후 첫 3년은 일생에서 가장 빠르게 신체가 발달하고 개성과 능력이 형성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이 시기에 부모와 함께 하는 놀이는 정서적 유대를 강화하고 아기의 신체·언어·인지능력을 발달시킵니다. ‘우리 아기 놀이책’은 1~3세의 아기가 부모와 함께 그림책을 보면서 놀이를 즐기도록 기획되었습니다. 우리 고유의 놀이노래와 동시, 동요가 따뜻하고 생동감 넘치는 그림과 함께 펼쳐지며, 크게 몸놀이, 말놀이, 배움놀이의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내 것은 무엇이나 작아요》는 크고 작은 사물을 비교해 볼 수 있는 그림과 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기는 두 가지 사물을 견주어 보면서 자연스럽게 비교의 개념을 익히게 될 것입니다.
● 특징
- 비교의 개념을 익히는 배움놀이 그림책
아기는 어른들의 커다란 물건에 관심이 많습니다. 이 책을 보면서 아기는 엄마나 아빠의 물건과 자기 물건을 비교해 보면서 자연스럽게 비교의 개념을 깨우칠 수 있습니다.
- 안정감 있는 판형, 아기에게 안전한 천연펄프지와 콩기름 잉크 사용
손놀림이 서툰 1~3세 아기가 편안히 책장을 넘겨 볼 수 있는 보드북으로, 책 모서리를 둥글게 굴려 아기의 안전을 생각한 180×190mm의 아담한 판형입니다. 아기가 입을 대도 해롭지 않은 100% 천연펄프지에 콩기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