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아동 분야 4년 연속 베스트셀러 시리즈★
★전 세계 20개국 50만부 이상 판매 시리즈★
★HELLO지 선정, 걱정하고 불안한 어린이를 위한 최고의 책 10★
★The London Mother 선정, 어린이를 위한 최고의 마음챙김 책 20★
★그로잉맘 이다랑 대표 강력 추천★
걱정과 불안은 살면서 언제든 찾아와요.
재미있고도 효과적인 활동을 통해
아이 스스로 걱정을 해결하고 통제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갖게 해 주세요!
이 책은 ‘감정 워크북’ 입니다. 감정에 대해 딱딱하게 가르쳐주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이 놀이 활동을 하듯이 자유롭게 생각하고 몸을 움직이며 스스로 깨달을 수 있도록 도와주지요. 아이들에게 재미있게 접근하면서 동시에 실효성도 갖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교사와 교장의 이력을 거친 교육학 박사이자 아동 심리 치료사인 샤리 쿰스 박사는 ‘인지 행동 요법’과 ‘사회 정서 학습’이라는 심리학적 접근에 기초한 활동들을 통해 아이들로 하여금 자신의 마음을 좀 더 수월하게 탐색하고 해결해나가도록 합니다. 이에 더해 밝은 에너지와 개성이 넘치는 일러스트는 단번에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지요.
걱정은 늘 걱정은 늘 눈치채지도 못할 만큼 아주 작은 것에서 시작되고, 한번 걱정이 시작되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점점 자라납니다. 이 책을 통해 아이 스스로가 걱정을 통제할 수 있을 만큼 강하다는 사실을 깨닫길 바랍니다. 이는 아이의 자신감과 행복한 삶의 기초가 되어 줄 것입니다.
부모와 아이 모두를 위한 감정 수업,
그로잉맘 이다랑의 부모 가이드북!
부모가 아이의 걱정과 불안에 공감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은 부모의 안정적인 심리 상태입니다. 아이가 불안해할 때 부모가 더 큰 불안을 느낀다면 오히려 아이의 불안을 증폭시킬 수 있기 때문이에요. 따라서 부모가 먼저 자신의 불안과 걱정을 다스리는 법을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아이 마음에 상처 주지 않는 습관』으로 수많은 부모들의 육아 멘토가 되어 준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