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부 미디어 경제
제1장 미디어 경제와 미디어 상품의 특성
제2부 동영상 산업의 구조와 변화
제2장 방송 서비스의 공급과 지상파방송
제3장 유료방송
제4장 디지털화와 미디어 변화
제3부 방송 프로그램의 제작과 성과
제5장 방송 프로그램의 제작과 외주제도
제6장 방송 프로그램의 성과와 스타
제4부 수익 모델과 콘텐츠 유통
제7장 미디어 산업의 비즈니스 모델과 수익 모델
제8장 네트워크와 플랫폼
제9장 영상물의 국제 유통
제5부 미디어 수요
제10장 미디어 이용
제11장 광고와 미디어 지출
제6부 미디어 시장에서 거래와 경쟁
제12장 방송 시장별 경쟁상황: 구조, 행위, 성과
제13장 콘텐츠 거래 시장
제14장 동영상 시장에서의 경쟁
제15장 미디어 상품의 결합
제7부 미디어 시장구조와 성과
제16장 프로그램 선택과 다양성
제17장 미디어 정책과 결합규제
제18장 수평적 결합과 수직적 결합
제19장 미디어 기업 결합 심사와 사례
찾아보기 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