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CEO를 위한 글로벌 마케팅
저자 강영수
출판사 박영사(주
출판일 2020-08-30
정가 17,000원
ISBN 9791130311005
수량
PART 01 글로벌 마케팅

CHAPTER 01 마케팅 전략 3

01
시장조사 _3
02
환경 분석 _8
03
STP 전략 _13

CHAPTER 02 마케팅 믹스 21

01
제품 _22
02
가격 _24
03
유통 _28
04
판촉 _31

CHAPTER 03 무역실무 39

01
바이어 발굴 _39
02
Incoterms _42
03
대금결제조건 _45
04
수입 장벽 _50

PART 02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CHAPTER 04 이문화 63

01
문화의 빙산 _64
02
이문화 관찰 _70
03
종교 가치관 _77
04
커뮤니케이션 방식 차이 _88
05
식사 예절 _93

CHAPTER 05 언어적 커뮤니케이션 105

01
커뮤니케이션 이해 _106
02
아리스토텔레스 수사학 _110
03
Encoding _114
04
Decoding _120
05
BIZ 커뮤니케이션 _126

CHAPTER 06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139

01
신체와 동작의 메시지 _140
02
시간과 공간의 메시지 _149
03
시각적 커뮤니케이션 _161
04
거짓말 탐지 _164

PART 03 글로벌 협상

CHAPTER 07 협상 준비 173

01
협상 기획 _173
02
상대방 스타일 _183
03
협상전략 _192

CHAPTER 08 가격협상 203

01
가격협상 행동 _203
02
요구 전략 _209
03
양보전략 _215
04
납품가격 협상 _219

CHAPTER 09 계약 협상 227

01
영미계약법 _228
02
계약협상 의제 _236
03
한국인의 협상행동 _248
04
인지적 오류 _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