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셜록 홈스와 떠나는 추리 여행은 재미있다!
아이들의 논리적 사고력을 키우는 일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많이 들어보셨을 거예요. 하지만 ‘논리’ 하면 딱딱하고 어렵게만 느껴지지요. “논리적으로 생각해야지!”라고 말만 한다고 논리력이 커지는 것도 아니고요.
이 책이 아이들은 물론 부모님들에게 반가운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아 이들은 논리를 공부하는 게 아니라, 명탐정과 함께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하는 것이니까요. 사건을 푸는 과정도 매우 다양합니다. 복잡한 미로를 탈출하거나, 모래 위의 발자국을 따라가거나, 알쏭달쏭한 그림 메시지를 해독해야 하지요. 조각난 그림을 맞추기도 하고, 여왕이 남긴 단서를 보고 정답을 추리하기도 합니다. 개연성 있는 흥미진진한 사건은 놀랍게도 다양한 역사 속 인물을 만나며 벌어집니다. 재미있게 추리 퀴즈를 풀다 보면 논리력은 자연스럽게 쑥쑥 자라납니다. 셜록 홈스와 수사팀이 되어 여행을 다니는 것만으로도 아이들은 열정적으로 사건 해결에 앞장설 것입니다.
15년 동안 낱말 퍼즐, 숫자와 논리, 시각, 기억 게임 등 어린이를 위한 이야기와 게임을 만들어온상 드라 르브룅과 음악 연주와 재미있는 놀이를 즐기는 유쾌한 화가 로익 메헤의 콜라보로 이루어진 추리퀴즈를 온 가족이 함께 즐겨 보세요. 또 60개의 사건 파일을 모두 해결하면 책의 마지막에 실린 ‘완벽한 탐정 졸업장’을 완성하세요!
역사 상식과 논리력, 문제해결력이 동시에 쑥쑥 자라는 시간 여행!
추리와 수사의 시작은 영국 여왕이 타임머신을 타고 4차원의 시공간으로 사라지면서 시작됩니다. 셜록 홈스와 왓슨 박사는 수사견 펄루와 함께 천재 발명가 맥폭스 박사가 만든 타임머신을 타고 시간 여행을 떠나게 되지요. 수사팀은 타임머신을 타고 선사 시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시간과 공간으로 종횡무진으로 움직입니다.
여러분은 셜록 홈스와 함께 젊은 파라오 투탕카멘, 정복자 윌리엄 1세, 신대륙을 발견한 콜럼버스, 불멸의 예술가 레오나르도 다 빈치 등의 역사 속 인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