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전사들 셋의 힘 2 : 어둠의 강
저자 에린 헌터
출판사 가람어린이
출판일 2020-09-20
정가 14,500원
ISBN 9791165180751
수량
등장하는 고양이들
고양이 지도
두발쟁이 지도

1 타이거킷
2 한밤중의 외출
3 강족의 위기
4 이상한 나무 막대기
5 비밀 통로
6 임명식을 거부한 전사
7 반복된 사고
8 바람족의 수상한 사냥
9 강족에게 닥친 문제
10 한밤중의 모험
11 유령 전사의 가르침
12 두발쟁이 아이들
13 붙잡힌 홀리포
14 빠져나오지 못한 훈련병
15 힘든 선택
16 강족과의 약속
17 사라진 새끼 고양이들
18 굴길 속으로
19 막대기에 새겨진 운명
20 밝히지 않은 비밀
21 떠나지 않은 유령
숲의 네 종족을 하나로 만든 ‘위대한 여정’ 그 이후의 이야기!
아직 어린 세 고양이에게로 향한 엄청난 예언!

『전사들』 시리즈는 영어권 지역에서 천만 부 이상 판매되며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목록에 무려 116주 동안 머물러 화제가 된 베스트셀러이다. 이번에 나온 『전사들 제3부: 셋의 힘2. 어둠의 강』은 『전사들』 제3부 <셋의 힘>의 두 번째 이야기로, 천둥족의 훈련병으로서 성장해 가는 라이언포, 홀리포, 제이포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전사로서 뛰어난 자질을 지닌 라이언포는 바람족의 예쁜 훈련병 헤더포와 몰래 만나면서 훈련에 소홀해지고, 그런 그의 앞에 타이거스타가 나타난다. 전사의 규약을 무엇보다 소중히 여기는 홀리포는 종족과 핏줄, 정의, 진정한 전사의 자격에 대해 끝없이 고민한다. 별족도 간섭하지 못하는 신비로운 능력을 지닌 제이포는 이상한 기운을 뿜는 나무 막대기를 발견하게 되고, 선조 전사의 발에 이끌려 어둠 속으로 발을 들인다.
종족 사이의 갈등과 불신이 점점 깊어 가는 가운데, 세 고양이를 둘러싼 예언은 그들을 어느 길로 이끌게 될까? 셋의 힘은 과연 종족을 위해 올바르게 쓰여질 수 있을까? 새 시대를 여는 어린 고양이들의 흥미진진한 모험이 펼쳐진다.

호숫가에 사는 천둥족과 바람족, 강족, 그림자족은 종족 지도자의 지휘에 따라 ‘전사의 규약’을 지키며 살아가는 전사 고양이들이다. 천둥족은 낙엽수가 많은 지역, 바람족은 탁 트인 황무지, 강족은 물고기가 풍부한 강가, 그림자족은 습지와 소나무가 주를 이루는 지역을 영역으로 차지하고 있으며, 종족마다 환경에 다른 만큼 먹잇감이나 습성도 조금씩 다르다. 이들은 자기 종족의 영역과 먹잇감을 지키기 위해 끊임없이 경쟁하는 관계지만, 보름달이 뜰 때면 휴전을 하고 섬에 모여 종족 모임을 갖는다. 전사 고양이들은 그들이 ‘두발쟁이’라 부르는 인간들의 위협과 자연환경의 변화에 맞서서 살아남기 위해 다른 종족을 공격하기도 하고, 위험에 처한 상황에서는 경계를 넘어서 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