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니모나 - 에프 그래픽 컬렉션 (양장
저자 노엘 스티븐슨
출판사 F(푸른책들
출판일 2020-09-30
정가 20,000원
ISBN 9788961707794
수량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젊은 아티스트 ‘노엘 스티븐슨’, 그를 세상에 알린 화제작 『니모나』 드디어 국내 출간!
‘노엘 스티븐슨’은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젊은 아티스트 중 하나이다. 대학 시절 온라인상에 연재한 웹툰 『니모나』가 폭발적인 지지를 받으며 수많은 ‘덕후’들을 만들어 냈고, 이를 유심히 보던 대형 출판사의 러브콜을 받아 정식 출간하며 평단의 호평까지 받았다.
이후 마블 코믹스, DC 코믹스, BOOM! 스튜디오 등 전 세계 그래픽노블 시장을 주름잡는 대기업들과 함께 작업해 왔으며, 대표작 『니모나』와 『럼버제인스』 시리즈로 아이스너 상, 하비 상, 카투니스트 스튜디오 상 등을 휩쓸었다. 그리고 더 나아가, 특유의 사랑스럽고 유머러스한 스타일과 세련된 감각을 인정받아 넷플릭스 방영 애니메이션 〈우주의 전사 쉬라〉의 총괄 프로듀서(겸 시리즈 크리에이터를 맡기에 이른다. 이 모든 것이 스물여덟 살이 채 되기도 전에 일어난 일들이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한 그의 데뷔작이자 출세작인 판타지노블 『니모나』가 〈에프 그래픽 컬렉션〉으로 출간되었다.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이미 국내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있었는데, 드디어 정식으로 한국 독자들과 만날 수 있게 되었다. 2022년엔 애니메이션으로도 만들어진다고 하니 『니모나』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악당을 꿈꾸는 사상 최강의 변신 능력자 니모나, 하지만 참을 수 없이 사랑스럽다!
서양 중세 시대를 연상케 하는 가상의 시공간. 멋진 악당이 되고 싶은 소녀 ‘니모나’가 꿈을 이루기 위해 악명이 높은 ‘발리스터 블랙하트’를 찾아가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발리스터의 조수를 자처한 니모나는 알고 보니 스스로 형태와 크기를 자유자재로 바꾸는 변신 능력자였다. 둘은 니모나의 바람대로 멋진 파트너가 되고 점차 서로를 친구이자 가족처럼 의지하게 된다. 한편 발리스터와 ‘암브로시우스 골든로인’은 과거에 깊은 사이였으나 모종의 사건으로 서로 척을 지게 되었는데, 암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