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록 재기발랄한
스페이스 오페라는 없었다!
중학생 선동은 베스트 시티에 산다. 오래전 인류는 우주의 여러 행성으로 이주해 새로운 도시를 세웠다. 그만큼 다양한 문화가 각각의 도시에서 발전하며 도시마다 개성을 갖추게 되었다. 부모님의 제안으로 동진호의 우주여행 서비스를 이용하게 된 선동은 기착지인 타임 시티에서 놓친 동진호를 따라잡던 중 듀얼 시티에서 캡틴 코모도와 결투를 하게 되고, 여행은 점점 꼬여만 가게 된다. 평소 게임으로 단련한 레이저건 실력으로 선동은 탈옥한 캡틴 코모도를 붙잡지만 이로 인해 두 사람의 우주여행은 예기치 않은 방향으로 흐른다. 여러 도시를 거쳐 최종 목적지인 지구로 향하는 동안 선동과 영만은 새 친구 리나를 만나고 다른 지구인, 로봇, 인공지능들과도 만나 별별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그야말로 엉망진창이 된 우주여행은 과연 어디서 끝이 날까?
* 베스트 시티
선동의 출신지.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해야 하는 도시로, 모든 시민들이 각자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며 살고 있다.
* 타임 시티
약속된 시간은 반드시 지켜야 하는 도시로, 우주 최고의 시계들을 생산하고 있다.
* 어드벤처 시티
영만의 출신지. 시민 개개인이 각자 모험을 떠나 하루하루를 즐기며 살아가는 도시다.
* 듀얼 시티
모든 합의를 일대일 결투로 정하는 도시다. 레이저건 배틀에서 이긴 자의 의견을 따르기 때문에 괜히 쓸데없는 다툼에 휘말리지 않게 조심해야 한다.
* 레시보
여성들만 거주하는 도시로, 도시 안의 모든 일을 여성이 해결하며 남성의 도움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 로보타
로봇들의 도시로, 여기서 인간은 로봇과 인공지능의 도움을 받을 수 없다. 의외로 숲이 조성되어 있다.
* 페스티벌 시티
축제와 놀이공원으로 유명한 도시다. 우주 최고의 놀이공원들이 있으며, 불법을 제외한 자유를 마음껏 누리며 즐길 수 있다.
* 무법 도시
법이 존재하지 않는 도시다. 경찰도 어떻게 할 수 없는 곳으로 여러 해적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