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524-9884
로그인
공지사항
Toggle navigation
로그인
1:1문의
조사내역확인
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마케팅이 곧 혁신이다
저자
김유일
출판사
뿌리출판사(뿌리문화사
출판일
2006-03-17
정가
12,000원
ISBN
9788985622561
수량
참여하기
도서목차
서평
제1부 고객감동의 시작
1 고객감동의 시작은 친절이다
2 역지사지-고객의 마음을 읽자
3 내부직원도 고객이다
4 영원한 숙제-고객만족
제2부 마케팅 이야기
5 마케팅이 별것인가
6 여러 가지 마케팅
제3부 오늘의 화두-혁신
7 고정관념은 가라-마음을 성형하자
8 위기가 기회다-나를 계발하자
9 오늘의 화두, "혁신"-마케팅이 곧 혁신이다
도서목차
서평
×
조사참여하기
시도
강원
경기
경남
경북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서울
세종
울산
인천
전남
전북
제주
충남
충북
선택하세요
선택하세요
선택하세요
학년
1반
2반
3반
4반
5반
6반
7반
8반
9반
10반
전체
학부모
조사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