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마케팅 레볼루션 : SNS 홍보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
저자 김병곤,금명기
출판사 북코리아
출판일 2020-07-31
정가 17,000원
ISBN 9788963247076
수량
서문: 마케팅 혁명은 지금 당신으로부터 시작된다
추천사


1부 마케팅 기술 대혁명

1. 온라인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역사의 새 이정표
온라인 마케팅의 탄생
온라인 마케팅 비즈니스 전략
소비자 마케팅 심리학

2. SNS가 가져온 소셜 마케팅 대혁명
소셜네트워크가 마케팅을 만나다 - SNS 마케팅의 개념과 유형
SNS 마케팅 전략
SNS 마케팅 성공사례

3. 크로스 감성 마케팅 - 블로그에서 페이스북까지
인플루언서―신인류의 등장
블로그 마케팅
트위터 마케팅
인스타그램 마케팅
페이스북 마케팅

4. 마케팅 혁명의 승전가 - 유튜브로 시작하다
유튜브 마케팅
유튜브 마케팅 전략
유튜브 마케팅의 성공사례

5. 마케팅 역사의 대변혁 - 스마트 마케팅 기술 혁명
인공지능이 가져온 마케팅 혁명
인공지능 시대 - 마케팅의 지향점은 어디인가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마케팅


2부 마케팅의 보물산 - 네트워크 마케팅

6. 네트워크 - 퓨로슈머 유통의 보석망
네트워크 파워 - 부를 연결하는 사회자산망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는 수익의 그물망 - 경제학에서 네트워크의 중요성

7. 네트워크와 마케팅의 만남 - 글로벌 유통 혁명의 프런티어, 네트워크 마케팅
유통의 혁명 - 네트워크 마케팅의 등장
네트워크 마케팅의 원리―네트워크가 가지는 구전의 위력

8.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 선정 - 성공의 관문, 흑진주 찾아내기
네트워크 마케팅의 꽃 - 다이아몬드
네트워크 마케팅 보상플랜
네트워크 밖에는 구원이 없다 - 네트워크 마케팅의 이해

9. 네트워크와 SNS 홍보의 랑데부 - 네트워크 마케팅의 실제
SNS 홍보를 통한 네트워크 구축하기
e-네트워크 마케팅의 미래
네트워크 마케팅과 SNS 홍보의 조합 - 네
마케팅 역사의 새로운 이정표
세계 3대 인명사전 ‘마르퀴즈 후즈후(Marquis Who’s Who’에 등재되었으며, 영국 국제인명센터IBC에 세계 100인의 전문가와 정보과학자로 선정된 바 있는 저자가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해 다년간 학문적 차원에서 집중적으로 조사하고 연구하여 출간하게 된 ??마케팅 레볼루션??이라는 제목의 이 책은 마케팅 역사의 새로운 이정표 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평가됩니다.
스마트 기술을 이용한 마케팅 이론과 실제 비즈니스에 적용하는 방법을 오롯이 담아낸, 학계와 업계에서 기다리던 책이 필요한 시점에 드디어 세상에 나오게 되면서 마케팅 관련 분야 독자들의 큰 관심과 환영을 받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이 책은 온라인 마케팅과 네트워크 마케팅의 이론과 실제를 모두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는 책으로 마케팅을 공부하는 학도들과 현장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하는 실무자, 그리고 네트워크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네트워크 사업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으며, 기꺼이 이 책을 여러분에게 추천하고자 합니다.
- 박진희(유니시티 인터내셔널 파운더스클럽 글로벌 앰버서더

친절한 네트워크 마케팅 사용 설명서
마케팅의 정의와 역사, 온라인 마케팅이 가져온 혁명, 바이럴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SNS 마케팅, 그물망의 세계, 유통의 역사, 네트워크가 가지는 구전의 위력, 네트워크 마케팅 업체의 속사정, 네트워크 마케팅의 실제…. 이론은 흥미롭고 사례는 매력적입니다. 새 차를 뽑아도 일주일은 지나야 운전자의 몸에 익숙해지는데, 이 책은 1시간만 읽어도 마케팅이 독자의 몸에 스며들 것입니다.
거미줄(네트워크이 유통망이라면 마케터란 거미줄을 짜는 사람이라고 정의하는 저자의 주장은 너무 참신해서 정보과학자로서의 지혜가 물씬 풍겨납니다. 저자는 서문을 마무리하며 이 책에서 짜릿한 충격을 받아 지지부진하던 매출이 오르고 홍보가 ‘핫’해지기를 기원했습니다. 이 책을 다 읽은 독자께서는 스마트 시대의 똑똑한 거미(마케터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우리 모두가 연결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