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디지털 시대의 소비자와 시장
저자 이은희,제미경,김성숙,홍은실,유
출판사 시그마프레스
출판일 2020-08-20
정가 23,000원
ISBN 9791162262733
수량
제1부 소비자와 소비자 선택의 이해
제1장 소비자중심사회와 소비자
제2장 소비자 선택이론
제3장 소비자 선택의 결정 요인

제2부 시장환경의 이해
제4장 시장환경의 기초
제5장 기업 활동과 유통환경
제6장 네트워크 경제와 전자상거래

제3부 디지털 시장환경과 소비트렌드
제7장 ICT 시장과 소비변화
제8장 소비문화와 소비트렌드
제9장 지속가능소비와 윤리적 소비

제4부 소비자 주권 실현
제10장 소비자 주권과 소비자 문제
제11장 소비자 문제 해결
제12장 소비자 역량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