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1 정부마케팅이란 무엇인가
제1장 서론 3
제2장 정부마케팅의 의미 33
제3장 정부 행정의 환경과 새로운 이슈 90
PART 2 마케팅 이론과 기법
제4장 마케팅의 기본적 요소 125
제5장 시장 세분화, 표적화, 포지셔닝 181
제6장 마케팅 조사 201
제7장 마케팅 믹스 215
제8장 브랜딩 267
PART 3 세부 분야
제9장 장소마케팅 315
제10장 공공서비스 마케팅 391
제11장 사회마케팅 451
제12장 지역상품 마케팅 495
PART 4 마케팅 조직과 소비자의 구매행동
제13장 마케팅 조직과 전략의 수립 511
제14장 소비자 구매행동 541
PART 5 전망과 과제
제15장 전망과 과제 5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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