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정부마케팅 - 마케팅에 의한 공공가치 생산의 길을 말하다
저자 박흥식
출판사 박영사(주
출판일 2020-08-20
정가 36,000원
ISBN 9791130309545
수량
PART 1 정부마케팅이란 무엇인가
제1장 서론 3

제2장 정부마케팅의 의미 33

제3장 정부 행정의 환경과 새로운 이슈 90

PART 2 마케팅 이론과 기법
제4장 마케팅의 기본적 요소 125

제5장 시장 세분화, 표적화, 포지셔닝 181

제6장 마케팅 조사 201

제7장 마케팅 믹스 215

제8장 브랜딩 267

PART 3 세부 분야
제9장 장소마케팅 315

제10장 공공서비스 마케팅 391

제11장 사회마케팅 451

제12장 지역상품 마케팅 495

PART 4 마케팅 조직과 소비자의 구매행동
제13장 마케팅 조직과 전략의 수립 511

제14장 소비자 구매행동 541


PART 5 전망과 과제
제15장 전망과 과제 561

찾아보기 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