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로운 스토리와 다채로운 캐릭터,
상상력과 사고력을 키워 주는 80가지 퀴즈 미션!
이 책은 모자 장수의 다과회에 초대받은 주인공이 토끼 굴로 들어가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토끼 굴 안은 엄청난 미로이고 출구를 찾아 나가야 하는 미션이 주어지죠. 미로를 빠져 나오면 탁자로 가득 찬 방으로 들어가 또 다른 퀴즈를 풀어야 하고요. 한 장 한 장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새로운 퀴즈가 아이들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틀린 그림을 찾거나 같은 그림을 찾고, 미로에서 출구를 찾거나 숨은 그림을 찾는 등 복잡하고 흥미로운 퀴즈가 80개나 준비되어 있어요. 재미있는 이야기와 귀엽고 사랑스러운 그림으로 가득한 책장을 넘기다 보면 어느새 주인공이 된 아이들은 이야기 속에 푹 빠져 이상한 나라를 신나게 여행하게 될 거예요.
각각의 이야기마다 주어지는 80개의 퀴즈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다양한 사고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복잡한 형태의 여러 가지 미로 속을 헤매며 길을 찾고 다채로운 사물을 접하면서 같음과 다름을 생각하고, 와글와글 모여 있는 각기 다른 동물들 속에서 미션을 수행하며 아이들은 색과 형태의 차이를 구분하게 됩니다. 퀴즈를 풀기 위해 그림을 관찰하고 집중하는 사이에 자연스럽게 추리력과 문제 해결력이 길러지게 될 거예요. 어쩌면 이야기 속 신기한 캐릭터들을 보며 새로운 스토리를 구상하는 창의성을 발휘할 수도 있겠지요?
명작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프로 한 완성도 높은 스토리,
감성을 자극하는 예술적인 일러스트레이션!
이 책은 루이스 캐럴의 명작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 《거울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프로 하고 있어요. 어느 여름날 오후, 앨리스는 토끼 굴 안으로 떨어져 이상한 나라로 가게 됩니다. 이상한 나라는 모든 것이 우리가 사는 곳과는 완전히 다른 신기한 곳이에요. 그곳에는 모자 장수와 하트 여왕이 있고 늘 웃고 다니는 체셔 고양이도 있답니다. 거울 나라에서는 빨간색 체스 말들과 흰색 체스 말들이 전쟁을 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