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에 대해 알아보자!
1장 새로운 정글로 다시 출발!
정글의 법칙① 맑은 바다와 해적선의 만남
2장 선상에서 24시간 생존하라!
정글의 법칙② 유카탄반도의 신기한 자연들
3장 생일 파티는 즐거워!
정글의 법칙③ 유카탄반도의 세노테로 떠나자
4장 약속을 지키려는 족장
정글의 법칙④ 멕시코의 상징, 선인장을 알아보자
5장 라칸돈 족과의 즐거운 생활
정글의 법칙⑤ 마야문명의 후손, 라칸돈 족
《시즌3 정글의 법칙》 14권
태고적 자연의 모습을 그대로 품고 있는 환상적인 멕시코로 떠나자!
어느 날, 족장은 꿈에서 아름다운 카리브해를 탐험하다가 무서운 해골 해적 3인방을 만나게 된다. 놀라서 벌떡 일어나는데 마침 <정글의 법칙> 피디에게 전화가 온다. 예지몽을 꾼 것처럼 PD에게 카리브해에 맞닿은 멕시코로 떠난다는 말에 설레는 한편 걱정도 되는 족장. 그러나 그 누구보다 모험을 사랑하는 족장이기에 기꺼이 멕시코 행을 수락한다. 여기에 연기도 잘하고 요리도 잘하는 오만, 새침해 보이지만 씩씩한 인영, 개성 만점 아이돌 탄식, 그 외에 유광, 다슬도 합류한다. 카리브해에 도착한 족장 일행은 1차 미션으로 해적선을 타고 망망대해에서 24시간 생존 미션을 받게 된다. 그곳에서 족장은 꿈에서 봤던 해적들을 다시 만나게 되는데……. 해적들은 족장에게 어떤 미션을 줄까?
이번 <정글의 법칙 멕시코 편>에서는 멕시코 하면 떠오르는 사막과 선인장은 물론이고 유카탄반도에서만 볼 수 있는 특이한 지형과 자연, 마야 문명을 이어오는 라칸돈 족까지 만날 수 있다.
등장 인물 소개
족장 : 정글에서의 생존 법칙을 모조리 꿰고 있는 생존의 달인! 아름다우면서도 무시무시한 대자연이 펼쳐지는 정글에서 부족의 생계를 책임지는 듬직한 만능 족장.
오만 : 뮤지컬의 황태자로 인기가 많다. 겁이 많아 정글에서 적응하기 힘들어하지만 솔선수범하는 모습에 다들 좋아한다. 게다가 요리 실력도 으뜸!
유광 : 말 많고 까불대지만 겁이 많아서 물 공포증, 벌레 공포증 등 온갖 공포증을 달고 산다. 하지만 용기 내어 정글 생활에 적응해 보려고 노력하는 중.
다슬 :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사냥이면 사냥! 뭐든지 잘하는 다재다능한 막내. 호기심이 많아 뭐든 물어보기 좋아하고, 상냥한 성격으로 라칸돈족의 마음을 얻는다.
인영 : 예쁜 외모만 보면 새침할 것 같지만, 털털하고 씩씩한 성격으로 정글 생활을 거침없이 적응한다. 부족원들 중 사냥과 채집을 가장 잘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