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으로 무한 반복 스티커 놀이, 나만의 공구 가방을 만들어요!
스티커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한 안심 소재 실리콘 스티커북입니다. 실리콘 스티커는 말랑말랑 도톰해서 손놀림이 미숙한 아이도 쉽게 집을 수 있어요. 스티커를 한번에 다 써 버렸다고 아쉬워할 필요도 없어요. 실리콘 스티커는 끈적임이 없어 깨끗하게 떼어질 뿐만 아니라 물에 씻어 주면 접착력이 살아나 다시 쓸 수 있지요. 아이의 머릿속에 새로운 이야깃거리가 떠오를 때마다 어디에나 붙이고, 몇 번이든 다시 떼서 쓰는 활용 만점 스티커북입니다.
<실리콘 스티커북 여행 가방>은 여행 가방을 열듯 배경판을 펼쳐서 크고 작은 38개의 내 물건 스티커를 붙여 꾸미는 재미가 있습니다. 통통 비치볼, 보글보글 치약과 칫솔, 선글라스와 모자 등 여행갈 때 꼭 가져가야 할 물건을 골라서 모두 붙여 보세요. 여행갈 곳의 날씨가 더울지 추울지 상상해 보며 무엇이 필요하고 필요 없는지도 이야기해 보세요. 아이들은 스티커를 붙이는 과정을 통해 소근육 발달은 물론, 자신이 좋아하는 것은 무엇인지 곰곰이 생각하는 표현력과 상상력을 키웁니다.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을 상상하고 나만의 이야기를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 끈적임 NO! 무한 반복 놀이가 가능한 실리콘 소재 스티커
실리콘 스티커북은 말랑말랑 도톰한 실리콘 소재를 사용해서 스티커 놀이를 하는 동안 끈적임이 손에 묻을 일이 없고, 찢어질 염려도 없는 편리한 스티커북이랍니다. 책뿐만 아니라 냉장고, TV, 창문 등 집 안 어디에나 붙여도 깨끗하게 떼어 낼 수 있어요.
? 물에 씻어 다시 쓰는 경제적인 스티커북이에요
한 번 붙이면 다시 못 붙이는 스티커는 이제 그만! 붙였다 떼었다 하며 놀다가 먼지나 지문이 묻어 접착력이 떨어지면 물에 씻어 다시 사용하세요. 접착력이 살아나 새것처럼 스티커 놀이를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