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래서 동글동글 판다, 대굴대굴 대구루루 동글동글 판다가 어느 날 동물원을 탈출한다. 동글동글 판다가 도착한 곳은 온갖 가게가 모여 있는 백화점이다. 과일 가게에 들어간 동글동글 판다는 동그란 수박 사이에 감쪽같이 숨는다. 빵집에서는 동그랗고 맛있는 빵 사이에 숨어 버리는 동글동글 판다. 동글동글 판다야, 너 대체 어디 가는 거니?
동글동글 판다야, 어디 가니?
동글동글 동그랗게 생긴 판다가 동물원을 탈출한다. 판다는 대굴대굴 대구루루 굴러 어딘가로 향한다. 지도를 따라 판다가 간 곳을 쫓아가 보자. 판다가 도착한 곳은 커다란 백화점. 백화점 안에는 층마다 많은 가게가 있다. 판다는 어디로 갔을까?
판다가 처음 들른 곳은 크고 동그란 수박이 잔뜩 쌓여 있는 과일 가게였다. 수박 사이 판다가 어디 있는지 찾아보자. 또다시 대굴대굴 굴러 다음으로 들른 곳은 동그란 단팥빵, 가운데 구멍이 뚫린 도넛 등 맛있는 빵이 가득한 빵집이다. 빵 사이사이 동글동글 판다가 어디 있는지 찾아보자. 다음으로 판다가 향한 곳은? 장난감 가게! 판다는 어디 숨어 있을까? 『동글동글 판다』는 대굴대굴 대구루루 굴러 여기저기 다니는 판다를 따라가며 숨은그림찾기 하듯 동글동글 판다를 찾아보는 즐거운 그림책이다.
동그란 물건 속 숨어 있는 판다를 찾아보자
수박과 빵, 풍선 등 동그란 물건 사이 판다가 숨어 있다. 그뿐이 아니다. 아이들에게 익숙한 다양한 그림책 표지 사이사이에도 판다가 숨어 있다. 『동글동글 판다』는 그림 속 여기저기 사랑스럽게 숨어 있는 판다를 찾아보는 재미가 가득한 책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숨은그림찾기를 하며 놀이하듯 독서 경험을 할 수 있다. 판다의 여정을 따라가며 잡기 놀이를 하는 듯한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대굴대굴 대구루루 굴러 판다가 도착한 곳은 어디였을까? 아이들과 함께 다음 페이지를 상상하며 상상력과 관찰력을 기를 수 있는 그림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