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딸깍딸깍 안녕~ 달님스위치
저자 최미리
출판사 (주대교 눈높이보라
출판일 2018-09-20
정가 24,000원
ISBN 8809445901970
수량
*딸깍딸깍 스위치로 달님이 반짝반짝!
아이들은 소리를 듣고, 직접 만져 보고, 느끼는 것을 좋아해요. 이러한 과정을 통해서 감각이 발달하고 정서적으로 성장할 수 있어요. <딸깍딸깍 안녕~ 달님스위치>는 스위치를 켰다 껐다 하면서 즐길 수 있는 ‘사운드토이북’이에요. 전원 버튼을 누르고, 집에 있는 전등 스위치처럼 생긴 스위치를 누르면 달님 조명에 불빛이 켜져요. 스위치를 켜고 끌 때마다 귀엽게 생긴 달님 얼굴에 반짝반짝 불빛이 깜빡거려요. 게다가 스위치를 켜고 끌 때 진짜 스위치와 비슷한 딸깍딸깍 소리가 나서 아이들의 호기심을 더욱 더 자극하지요. 딸깍딸깍 안녕~ 둥그런 달님과 인사를 하며 스위치 놀이를 해 보세요.

*짝짝짝 박수를 쳐서 달님 색깔을 바꾸어요!
<딸깍딸깍 안녕~ 달님스위치>는 짝짝짝 손뼉을 쳐서 달님 조명 색깔을 바꿀 수 있어요. 달님 조명이 켜져 있는 상태에서 박수를 치면 색깔이 바뀌지요. 손뼉을 쳐서 파란색, 빨간색, 하늘색, 초록색, 보라색 등 다섯 개의 색깔로 바꿀 수 있어요. 또한 버튼을 이용해서 달님 조명의 색깔을 바꿀 수도 있어요. <딸깍딸깍 안녕~ 달님스위치>에는 활짝 웃는 달님 모양의 버튼이 다섯 개 있어요. 버튼을 누를 때마다 버튼 색과 비슷한 색깔로 조명이 바뀌지요. 짝짝짝 박수를 치고, 버튼을 누르며 달님스위치 놀이를 해 보세요.

*동요와 다양한 효과음으로 즐겨요!
<딸깍딸깍 안녕~ 달님스위치>에는 달님과 관련이 있는 다양한 노래와 효과음이 들어 있어요. 우리나라 동요의 개척자이자 반달 할아버지라고 불리는 윤극영이 작사, 작곡한 ‘반달’, 800여편이 넘는 동시를 지은 윤석중이 작사한 ‘달’,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곡가인 브람스와 모차르트의 ‘자장가’ 등 6개의 노래가 들어 있어요. 누구에게나 익숙한 우리 동요는 아이들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고, 세계적인 작곡가들의 노래는 아이들의 귀를 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