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열다섯 생쥐 가족과 아주 특별한 인형의 집
저자 마이클 본드
출판사 바둑이하우스
출판일 2018-09-05
정가 12,000원
ISBN 9791196212049
수량
퍼크 씨네 열다섯 생쥐 가족은 아름답기로 유명한 인형의 집에서 행복하게 살고 있었습니다. 인형의 집 안에는 없는 게 없었지요. 커다란 욕실도 두 개나 있고, 모두가 아늑하게 쉴 수 있는 선반, 그리고 매일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쌓여있었어요. 그런데 어느 날, 인형의 집을 전시해 놓은 얼 백작의 대저택을 깨끗하게 수리하기 시작합니다. 점점 말끔해지며 멋지게 변신하는 대저택에 비해 인형의 집은 날이 갈수록 초라해 보였습니다. 더 이상 이런 모습을 보고만 있을 수 없던 아기 생쥐들은 인형의 집을 새로 단장하기로 합니다. 하지만 물걸레로 청소를 하다 그만 벽지가 찢어지며 오히려 엉망이 되고 말지요. 이를 발견한 얼 백작은 어디론가 집을 보내 버립니다. 갑자기 지낼 곳을 잃게 된 퍼크 씨네 가족! 과연 어떻게 이 위기를 이겨 낼까요?


◆ 교과 연계 - 초등 1학년 2학기 국어 <인물의 말과 행동을 상상해요>

‘패딩턴 베어’의 작가 마이클 본드가 선사하는
귀여운 사고뭉치들의 인형 집 되찾기 대소동!
따사로운 웃음이 가득한 생쥐 가족의 이야기가
정교하고 서정적인 에밀리 서튼의 그림체로 탄생한 명작!




<패딩턴 베어> 시리즈로 유유자적한 곰돌이 캐릭터를 창조해 낸 마이클 본드가 세상에 마지막으로 남긴 이 이야기에는 좌충우돌 작은 친구들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도시에든, 시골에든 가까이서 재빠르게 나타났다 사라지는 생쥐들이 알고 보니 가장 친근한 인형의 집에 숨어 살며 소곤소곤 자기들만의 세계를 꾸려간다는 설정은 아이들이 소꿉장난을 하듯 아기자기 합니다.

패딩턴이 처음 홀로 여행을 떠나며 겪는 여러 경험을 통해 성장하고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가는 과정처럼, 이번 열다섯 생쥐 가족의 이야기에서도 작은 동물들의 삶에 스며든 어린이들의 천진한 발상과 위기를 이겨내는 고민들이 익살스럽게 담겨 있습니다.

여기에 <많아요>의 정밀한 터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