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보노보노 명언집 - 상
저자 이가라시 미키오
출판사 주식회사거북이북스
출판일 2019-01-28
정가 12,000원
ISBN 9788966072910
수량
전설의 명작 《보노보노》는 수많은 독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30년이 넘는 연재, 전 세계 1천 만부 베스트셀러라는 작품의 저력을 《보노보노 명언집》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대를 뛰어넘는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철학적인 메시지로 감동과 깨달음을 선사한 《보노보노》. 그 오랜 시리즈 1권부터 18권 중에서 탁월한 명언만 모아 《보노보노 명언집 상 -오늘은 바람과 사이좋게 지내보자》 이 한 권의 책으로 완성했습니다.

산과 강, 바다와 호수, 나무와 숲이 전부인 보노보노 세계. 그 자연이 들려주는 한 마디가 위로가 되고, 응원이 됩니다. 《보노보노》를 읽어가다 보면 어떤 때는 여운이 가슴을 훅 치고 들어옵니다. 또 어떤 때는 입 꼬리를 올리는 웃음을, 때로는 코끝을 찡하게 주기도 합니다. 즐겁게 읽지만 쉽게 페이지를 넘길 수가 없습니다. 곱씹고 곱씹어야 할 언어와 그림의 힘에 붙잡히기 때문입니다.

《보노보노 명언집 상 -오늘은 바람과 사이좋게 지내보자》에는 오랜 시간 만화가 이가라시 미키오 선생이 독자들을 위해 마련해 준 ‘말의 힘’을 고스란히 모아 놓았습니다. 그 힘은 이제 또다시 우리에게 진심으로 와 닿을 거라 확신합니다.
그래서 비로소 위로받고 응원 받는다고 느끼게 될 것입니다. 칸칸마다 속삭이는 숲속의 언어들, 칸칸마다 들려오는 보노보노와 친구들의 대화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보노보노 명언집 상 -오늘은 바람과 사이좋게 지내보자》에는 방송인 히가시노 코지가 ‘이가라시 미키오, 웃음의 세계’라는 제목으로 오랜 팬으로서 작가를 인터뷰한 글이 수록했습니다.
철학자 우치야마 타카시 교수의 ‘보노보노 숲의 철학’ 해설이 실린 《보노보노 명언집 하 -이유 없이 문득 외로워 질 때가 있다》도 함께 읽길 권합니다.


출판사 리뷰
《보노보노 명언집》에서 보노보노와 숲속 친구들이 나눴던 명대사들의 향연이 펼쳐집니다. 그들이 숲에서, 강에서, 바다에서 읊조렸던 언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