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BRANDING 브랜딩 고유감각
저자 최재훈 외공저
출판사 (주북랩
출판일 2020-07-07
정가 21,000원
ISBN 9791165392550
수량
WHY? 브랜딩 세계의 탐험 Branding exploration

BRANDING WISDOM
우리 브랜드는 지금 어디에 와 있나요?
브랜드 확장의 가치를 어떻게 찾아낼 것인가.
다수의 개인으로부터 힘을 얻는 독립 브랜드

BRANDING PROCESS
브랜드 매니지먼트의 체계
인류는 이야기를 좋아한다.
널리 알려진 스토리에는 '스토리의 구심점(求心點'이 존재한다.
우리 브랜드의 가격 전략

HOW? 브랜딩 탐구 Branding quest

BRANDING COMPONENT
브랜딩이라는 감각적 상징에 대하여 - 감각적, 의식적 체화(體化요소
브랜딩 기획의 트라이앵글
브랜딩, 브랜드의 얼굴을 만들어내다.

BRANDING PRACTICE
결 結
격 格
합 合

우리 브랜드는 어디에 있는가?
우리 브랜드는 어디로 가야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