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524-9884
로그인
공지사항
Toggle navigation
로그인
1:1문의
조사내역확인
도서상세보기
도서명
4차 산업혁명시대의 서비스경영
저자
유시정 외공저
출판사
법문사
출판일
2020-05-20
정가
24,000원
ISBN
9788918911069
수량
참여하기
도서목차
서평
제1장 서비스와 서비스경영
제2장 4차 산업혁명과 서비스혁신
제3장 서비스운영전략
제4장 서비스수요와 공급능력관리
제5장 서비스디자인과 개발
제6장 서비스프로세스관리
제7장 서비스품질경영
제8장 서비스자재의 재고와 공급사슬경영
제9장 서비스인적자원관리와 조직 활성화
제10장 고객관리와 고객만족경영
제11장 서비스마케팅과 전략
제12장 서비스시스템의 평가와 지수관리
도서목차
서평
×
조사참여하기
시도
강원
경기
경남
경북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서울
세종
울산
인천
전남
전북
제주
충남
충북
선택하세요
선택하세요
선택하세요
학년
1반
2반
3반
4반
5반
6반
7반
8반
9반
10반
전체
학부모
조사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