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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칼 교수의 마케팅 집중강의
저자 히라노 아쓰시 칼
출판사 (주북랩
출판일 2019-05-27
정가 15,000원
ISBN 97911629969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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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의 사용법 5
머리글 13

제1장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1 마케팅 이란 18
2 마케팅의 기원 20
3 마케팅의 본질 22
4 순 고객 가치 24
5 마케팅 3.0 과 4.0 26
6 코즈·리레이티드 마케팅 28
7 래터럴 마케팅 30
8 홀리스틱 마케팅 32
9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IMC 34

제2장 마케팅 전략의 전체상

10 마케팅 전략 수립 44
11 리서치 44
12 포지셔닝 전략 46
13 코틀러의 경쟁 위치별 전략 48
14 PEST 분석 52
15 BCG의 PPM 54
16 포터의 파이브 포스 분석 56
17 3C 분석 58
18 SWOT 분석 60
19 포터의 가치 사슬 분석 64
20 이노베이터 이론과 캐즘 (단절 66
21 제품 라이프 사이클 68
22 USP 70
23 4P (마케팅 믹스, MM 72

제3장 마케팅의 분석 방법

24 마케팅의 정량 분석 방법 78
25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84
26 에스노그라피(행동 관찰법 86
27 DAGMAR 이론 88
28 쉐어 오브 보이스 90
29 넷 프로모터 경영 (NPS 92
30 컨텍스트 마케팅 94
31 서브퀄 모델 96

제4장 마케팅 이론 리뷰

32 고객 생애가치 (라이프 타임 밸류 102
33 고객 만족과 고객 가치 104
34 원투원 마케팅 106
35 CRM (고객 관계 관리 108
36 기대 불일치 모델 110
37 로열티 마케팅 112
38 퍼미션 마케팅 114
39 인바운드 마케팅 116
40 라이프스타일 마케팅 118
41 하워드 - 세스 모델 120
42 경험 가치 마케팅 122
43 게이미피케이션 (게임화 124
44 엔드레스 아일 126
45 쇼우루밍 128
46 CLO 130
47 프로젝션 매핑 132
48 게릴라 마케팅 134
49 스폰서십 마케팅 136
50 프로덕트 플레이스먼트 (간접 광고 138
51 글로벌 마케팅 140
52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