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큼 저만큼 그림이 숨어 있어요!
눈을 크게 뜨고 가리키는 숫자만큼 그림을 찾아보세요.
숨은 그림을 전부 찾고 나면 책이 시시해졌나요? 무엇이 어디에 있는지 줄줄 외울 정도가 되었다면요? 숨은 그림만 찾으면 끝이 나는 책은 이제 그만! 숨은 그림도 찾고 숫자도 세는 《이만큼 저만큼 동물 꼭꼭 찾기》를 펼쳐 볼 때입니다. 책을 펼치면 우리가 TV나 영화로만 보아 왔던 자연 풍경이 펼쳐집니다. 사바나에서부터 빙하까지, 정글에서 바다까지, 그리고 사막에서 농장까지 동물의 왕국에서 벌어지는 모든 장면을 모아 두었어요. 상황과 공간에 어울리는 동물들을 찾아보고, 세어 보세요!
동물 친구들에게 무슨 일이?
집중력 쑥쑥 사고력 쑥쑥
동물의 왕국에서 숨은 그림 찾기 놀이를 해요! 눈을 크게 뜨고 가리키는 숫자만큼 그림을 찾아보세요. 햇빛이 내리쬐는 사바나에서는 뿔이 길쭉 솟은 영양을, 추운 빙하에서는 옹기종기 모여 사는 펭귄을, 깊은 바닷속에서는 자유로이 헤엄치는 거북을 세어 보아요. 장면마다 어울리지 않게 끼어든 세 가지 그림도 모두 찾을 수 있을까요? 장면마다 어울리지 않게 끼어든 세 가지 그림도 모두 찾을 수 있을까요? 그림을 찾으며 관찰력과 집중력을 기르고 숫자를 차례대로 세며 사고력을 길러요.
유연한 사고 판단 능력
쉽고 재미난 놀이로 익혀요
인간의 뇌는 보수적이라 변화를 싫어해요. 새로운 과제가 주어질 때 거기에 맞춰 뇌의 설정을 바꾸려면 오랜 시간과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지요. 그런데 실험 결과, 게임에 익숙한 사람의 뇌는 상대적으로 쉽게 설정을 바꾸었어요. 그만큼 사고 전환 능력이 유연하다고 해석할 여지가 있다는 것이지요. 자신이 해 오던 방식만을 고수하지 않고, 변화하는 상황에 맞춰 개인의 대처 방식을 바꾸는 능력은 현실의 적응력을 높이는 데 중요한 요소 중 하나예요. 페이지마다 달라지는 문제에 맞춰 사물을 찾고 숫자를 세다 보면,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