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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AI 시대 마케팅의 재구성
저자 도준웅
출판사 한스컨텐츠
출판일 2019-12-31
정가 17,000원
ISBN 9791196692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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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의 말

문제 제기 디지털 마케팅은 독립적으로 존재하는 영역인가
마케팅에서 디지털은 무엇인가
기존의 마케팅 이론은 여전히 유효한가
현재 기업들의 통합 마케팅 방식이 정답인가
B2B 산업 마케팅에도 디지털이 활용될 수 있는가
디지털 마케팅과 전통 마케팅을 관통하는 뉴노멀, 커뮤니케이션 온디맨드

chapter 1 디지털 마케팅은 없다

01 디지털은 소비자와 경영 환경의 근본적 변화다
디지털은 독립적인 생태계가 아니다
섣부른 얼리어답터 CEO가 마케팅을 망친다
디지털 시대에도 마케팅의 시작점은 기술이 아닌 소비자
데이터 시대의 소비자 변화에 주목하라
대고객 가치 제안(오퍼링의 혁신과 어나더 밸류 전쟁
마케팅에 뉴노멀이 필요한 이유
02 디지털, 마케팅 바이블에 도전하다
캐즘의 붕괴
아직도 진화 중인 롱테일 법칙
STP 전략을 의심하라
불규칙하고 동선이 복잡해진 고객과 커뮤니케이션하기
STP에서 SCP(정황, 접점, 취향로
데이터 기반 타깃팅, 정황과 니즈를 넘어 취향까지
기업 주도의 CRM에서 고객 주도의 CMR로
AI 시대, 추천을 다시 생각한다
UX 플래닝에서 라이프로그 활용을 통한 서비스 차별화로
디지털, 기술과 트렌드를 넘어 휴머니즘으로
03 디지털 시대를 맞아 마케팅을 왜곡하는 돌연변이들
경계가 사라진 ATL, BTL
통합 마케팅에 대한 그릇된 해석: 캠페인 시대의 종말
디지털에서 불친절한 기업들
디지털에서 소외받는 마케팅 ROI
24시간 대응 체계 방향성

chapter 2 디지털 시대 마케팅의 새로운 흐름, COD

01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마케팅 방식, COD
왜 COD인가
채널을 넘나드는 소비자, 채널에 묶인 기업
O2O 가치 제안: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효과적 연동
02 COD 플랫폼 전략
트리플 미디어에 대한 오해
트리플 미디어를 효과적으로 연계하는 COD 플랫폼
채널별로 임무와 책임을 부여하라
채널 간 협업을 위한, 임무별 성과 지표 구성
빅데이터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