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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강상규 온라인 마케팅 가이드
저자 강상규
출판사 바른북스(일원화
출판일 2017-05-12
정가 49,000원
ISBN 97911960027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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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부 온라인 마케팅 입문
ㆍ온라인 마케팅의 의미와 중요성
ㆍ온라인 마케팅의 세부 영역
제2부 온라인 마케팅 전략
1장 온라인 사업체의 사업 성과 분석
1. 사업 성과 분석의 기본 지표
(1 사업 성과 분석은 사업자의 기본 임무이다.
(2 사업 성과 분석 1단계 : 매출은 판매 횟수×객단가이다.
(3 객단가에 주목해야 한다.
(4 사업 성과 분석 2단계 : 온라인 용어로의 치환. 판매/결제→전환, 객단가→전환 단가.
(5 사업 성과 분석 3단계 : 전환 횟수는 방문 횟수×전환율이다.
(6 사업 성과 분석 4단계 : 온라인 매출은 방문 횟수×전환율×전환 단가이다.
(7 온라인 매출 3요소를 개선하는 방법
(8 온라인 매출 3요소의 이론과 실제
(9 사업 성과 분석 5단계 : 기타 요소 분석
(10 사업 성과 분석의 기본 10지표 정리
2. 사업 성과 분석의 2차 보조 지표
(1 목표 매출, 예정 비용, 목표 수익률
(2 최소한의 전환 횟수, 최소한의 전환 단가, 최소한의 전환율
(3 최소한의 방문 횟수, 최소한의 방문 단가
(4 최대한의 방문 비용, 최대한의 전환 비용
(5 사업 성과 분석의 2차 보조 지표 정리
3. 사업 성과 분석의 실제 사례
(1 사업 성과 분석 및 개선 사례 1
(2 사업 성과 분석 및 개선 사례 2
(3 사업 성과 분석·개선 컨설팅 프로세스
2장 시장 분석 전략 : 시장 세분화
1. 시장 분석의 의미 : 성공적인 마케팅의 전제 조건
(1 시장 분석은 전쟁터의 지도를 확보하는 것이다.
(2 시장 분석은 합리적인 마케팅의 출발점이다.
(3 시장 분석은 ‘시장 세분화’를 뜻한다.
(4 시장 세분화와 상품 차별화는 어떻게 다른가.
2. 시장 세분화의 원칙과 조건
3. 시장 세분화의 기준
4. 시장 세분화의 유형과 사례
(1 지역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