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엑설런트 서비스 : 서비스 산업에서 살아남기 위한 핵심 전략
저자 유한주
출판사 한국표준협회미디어
출판일 2020-04-15
정가 15,000원
ISBN 9791160100464
수량
제1부 | 서비스 기업에는 어떠한 전략이 필요한가?
제1장 고객중심 서비스 전략
제2장 서비스의 본원적 경쟁전략

제2부 | 엑설런트 서비스의 조건Ⅰ. 서비스의 과학적 접근
제3장 서비스 인카운터 관리
제4장 서비스 수요공급 관리
제5장 서비스 대기행렬 관리
제6장 서비스 기업의 매력적 요소

제3부 | 엑설런트 서비스의 조건Ⅱ. 서비스의 경영학적 접근
제7장 서비스 커스터마이제이션
제8장 서비스 직원만족도 향상
제9장 서비스 평가 모델
제10장 서비스 실패에 대한 회복

제4부 | 엑설런트 서비스의 조건Ⅲ. 서비스의 행동경제학적 접근
제11장 서비스 고객경험관리
제12장 서비스 스케이프
제13장 끝맺음을 강하게 하라
제14장 고객이 직접 선택하게 하라
제15장 고통은 묶고 기쁨은 나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