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상품 및 서비스 기획실무 : 트렌드 연구를 활용한
저자 오혜영
출판사 교문사
출판일 2014-11-28
정가 17,000원
ISBN 9788936314392
수량
PART 1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한 소비자 트렌드 이해

PART 2 상품 및 서비스 기획과 관련된 주요 개념 이해
1.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개념
2. 상품 및 서비스 개발 프로세스
3. 상품 및 서비스 기획을 위한 환경분석
4. 내부역량 점검과 마케팅 전략수립의 기초

PART 3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과 상품화를 위한 기획
5.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준비
6. 소비자 트렌드 분석
7. 상품화할 수 있는 새로운 가치 찾기
8. 아이디어 취합과 콘셉트 만들기
9. 상품 및 서비스 콘셉트 정련화와 소비자 반응 탐색
10. 상품 개발과 초기 마케팅 전략을 준비하는 개발자의 자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