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우리나라 온 더 보드 : 카드로 누비는 우리나라 방방곡곡
저자 고상한 보드게임 연구소
출판사 상상의집
출판일 2020-04-23
정가 29,700원
ISBN 8809672770110
수량
카드로 누비는 우리나라 방방곡곡!
우리나라 명소 카드를 모아 전설의 카드 컬렉터가 되자!

우리나라 명소 카드를 보드판에 올려놓고, 2장이 되면 가져가는 카드 게임! 마지막에 카드를 가장 많이 모은 사람이 전설의 카드 컬렉터가 되어 승리!
『우리나라 온 더 보드』에는 우리나라 지도 보드판 1개, 미니북 1부, 카드 94장이 한 세트로 들어 있어요. 우리나라 지도 보드판은 세로 길이 약 73cm나 됩니다. 우리나라 지도를 한눈에 살펴보기 좋아요. 미니북에는 게임 방법과 미니 지도책이 함께 수록되어 있어 간단한 우리나라 지리 공부를 할 수 있어요. 카드는 명소 카드 73장, 조커 카드 11장, 한 번 더! 찬스 8장, 전설의 카드 컬렉터 2장이 있어요. 역할이 다른 4종류의 카드로 게임을 더 재미있게 즐겨 보아요. 기본 게임 방법 외에 번외 게임 3가지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세 살 지식 여든까지 간다!
보드게임으로 마스터하는 우리나라 지리!

지도를 보았을 때 경상도는 왼쪽에 있을까요, 오른쪽에 있을까요? 정답은 오른쪽입니다! 우리나라 지도는 한번 머릿속에 들어오면 쉽게 잊히지 않아요. 하지만 한번 머릿속에 들어오기까지가 어렵지요.
보통 우리나라 지리는 암기로 외우는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보드게임으로 우리나라 지리를 익힌다면 어떨까요? 게임을 통해 자연스럽게 우리나라 이모저모를 알 수 있게 돼요. 처음에는 각 지역이 어디에 있는지 몰라서 카드를 놓기까지 시간이 걸릴지도 몰라요. 하지만 판이 거듭될수록 지역을 척척 찾고, 지역의 특징과 명소의 특징까지 익힐 수 있게 되지요.
“울산광역시는 어디 있을까?”, “우리나라에는 광역시가 총 몇 개일까?”, “경부 고속 철도가 내가 사는 지역을 지날까?”, “우리나라에서 제일 긴 강은 무슨 강일까?” 이 4가지 질문 중 1가지 질문에라도 답을 망설인다면 『우리나라 온 더 보드』를 추천합니다. 게임을 하루 종일 하다 보면 우리나라 지리 마스터가 되는 건 시간문제랍니다.

『우리나라 온 더 보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