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반려동물 산업의 트렌드
반려동물 산업 동향
반려동물 산업의 현재 상황
반려동물 산업 규모의 변화와 사회적 문제
반려동물 산업의 변화는 있지만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는 없다
02 반려동물 산업의 IT 인프라 수준 그리고 투자대비수익률(ROI 극대화 방안
반려동물 산업의 IT 인프라 수준
반려동물 산업의 투자대비수익률(ROI 극대화 방안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SMCS(Social Member Communication Service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성공을 위한 마스터플랜, SMIM(Social Media Influencer Marketing
03 반려동물 문화에 대한 분석
반려동물 문화가 빠진 박람회
반려동물 문화의 중심에 소비자의 소리가 없다
빅데이터로 보는 박람회에 대한 소비자 의견
반려동물 문화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04 반려동물 문화의 발전을 위한 교육 서비스 플랫폼 설계
반려인 교육 서비스 플랫폼 배경
반려인 교육 서비스 플랫폼 목적
반려인 교육 서비스 플랫폼 개발
반려인 교육 서비스 플랫폼 구축안 도출
반려인 교육 서비스 플랫폼의 도전성과 혁신성
반려인 교육 서비스 플랫폼 실현
반려인 교육 서비스 미래 전망
05 반려동물 산업 소비자 트렌드 빅데이터 분석
반려동물 산업 빅데이터 분석 ─ 사료 부문
반려동물 산업 빅데이터 분석 ─ 동물병원 부문
반려동물 산업 빅데이터 분석 ─ 유기동물 보호소 부문
반려동물 산업 빅데이터 분석 ─ 소비자 구매패턴 부문
반려동물 산업 빅데이터 분석 ─ 반려견 수제간식 부문
06 반려동물 산업의 소비자 소통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설계(4차 산업혁명
소비자 소통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트렌드 분석
반려동물 시장의 애플리케이션 분야별 순위
지역 정모를 통한 회원들의 데이터베이스 연계
전국 지역 회원 데이터베이스를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
커뮤니티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주변 회원들과의 연결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설계
07 반려동물 산업의 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