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이건, 당신의 이야기!
당신을 꼭 닮은 그녀들이 찾아갑니다!
* 마스다 미리 만화, 드디어 국내 상륙!
일본 30대 싱글 여성들의 정신적 지주인 만화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마스다 미리! 그녀의 대표? 만화가 드디어 국내에 상륙했다.
2006년 발표한 『수짱』이 일본에서 순식간에 베스트셀러가 되면서, 마스다 미리는 일본 여성들의 정신적 지주로 떠올랐다. ‘수짱’은 30대 초반의 독립한 싱글여성 캐릭터로, 친한 친구끼리도, 친한 직장동료 사이에서도, 심지어 가족에게도 이야기하기 어려웠던 아주 작은 고민과 생각들을 나눌 ...
이건, 당신의 이야기!
당신을 꼭 닮은 그녀들이 찾아갑니다!
* 마스다 미리 만화, 드디어 국내 상륙!
일본 30대 싱글 여성들의 정신적 지주인 만화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마스다 미리! 그녀의 대표 만화가 드디어 국내에 상륙했다.
2006년 발표한 『수짱』이 일본에서 순식간에 베스트셀러가 되면서, 마스다 미리는 일본 여성들의 정신적 지주로 떠올랐다. ‘수짱’은 30대 초반의 독립한 싱글여성 캐릭터로, 친한 친구끼리도, 친한 직장동료 사이에서도, 심지어 가족에게도 이야기하기 어려웠던 아주 작은 고민과 생각들을 나눌 수 있는 좋은 친구, 내 마음을 알아주는 속 깊은 친구로 여성들의 마음속에 자리 잡기 시작했다.
우리들과 똑같이 해마다 나이를 먹는 ‘수짱’은 『결혼하지 않아도 괜찮을까?-수짱의 내일』 『아무래도 싫은 사람-수짱의 결심』 등의 시리즈 캐릭터로 자리 잡으면서, 결혼과 직장에서의 갈등과 같은 본격적인 싱글 여성들의 고민들을 나누기 시작했다. 매번 나오자마자 일본 베스트셀러에 진입하는 저력을 보이는 수짱은 최근에 영화화되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최근 2012년 11월에 『수짱의 연애』가 발표되자 일본 여성들은 자신의 연애사인 양 기뻐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마스다 미리는 에세이로 참여한 어린이 그림책 『빨리빨리라고 말하지 마세요』와 『아빠라는 남자』 『엄마라는 여자』로 국내에는 에세이스트로 먼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