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저자 최민욱 외공저
출판사 서울경제경영
출판일 2013-09-03
정가 18,000원
ISBN 9788988106983
수량
목차
머리말
Part1.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속성
01 새로운 미디어 환경과 기업 커뮤니케이션
02 소비자 능동성
03 메시지에서 관계로
04 참여, 공유, 개방
05 감성 커뮤니케이션
06 인게이?지먼트
Part2.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01 스마트폰
02 IPTV
03 SNS와 기업 커뮤니케이션
04 UCC
05 1인 미디어
06 디지털 사이니지와 기업 커뮤니케이션
Part3.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인프라
01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규제와 쟁점
02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인력 양성의 중요성
맺음말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