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강아지 항공사에 찾아온 무시무시한 손님 (양장 - 밝은미래 그림책 43
저자 홍진기
출판사 밝은미래
출판일 2020-03-24
정가 13,000원
ISBN 9788965463566
수량
깜찍한 이야기, 귀여운 반전의 행복!
무시무시한 손님이 온다는 항공사 회장의 발표에 강아지 승무원의 눈이 동그래지고, 입이 딱 벌어집니다. 강아지 승무원들은 이제 청소하고, 음식도 준비하고, 의자도 새로 준비하고 눈코 뜰새 없이 바쁘지요. 무시무시한 손님이 화를 내면 어떡할까 노심초사하는 강아지의 표정과 몸짓이 귀엽습니다. 이 책은 무시무시한 손님을 맞이하는 강아지들의 모습을 그려내고 있고, 무시무시한 손님이 누구일지 궁금하게 하는 이야기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무섭게 느껴지진 않아요. 어린 아이들이 충분히 궁금해할 만큼의 이야기와 그림이지요. 아이들은 이 책을 읽으며 누구를 상상할까요? 이 책을 어른이 아이에게 읽어 준다면 아이가 충분히 상상하게 하면서 읽어 보는 것이 이 책의 재미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귀여운 반전에 아이들은 까르르 웃으며 행복해 하겠지요.

“강아지들은 까만 코를 킁킁거리면서 주변에 행복을 뿌리고 다니는 것 같아요. 그런 강아지들이 많이 나오는 그림책을 그리고 싶어서 나온 책이 <강아지 항공사에 찾아온 무시무시한 손님>입니다.” - 작가 인터뷰에서

독자들에게 행복을 나누고픈 강아지 그림!
작가는 강아지를 통해 행복을 나눠 주고 싶은 마음에서 이 책을 기획했다고 말합니다. 이 그림책에 등장하는 강아지들은 반짝이는 까만 눈동자와 까만 코로 독자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키고 있지요. 강아지들과 동물들의 동작 하나하나가 재밌게 꾸며진 이 그림책은 작가의 소원처럼 독자들의 입꼬리를 올라가게 만드는 매력을 맘껏 발산합니다. 또한 그림을 그릴 때 컴퓨터 작업을 하지 않고, 아크릴 물감으로 전체 다 완성했기에 붓터치가 살아 있고, 계속 봐도 질리지 않는 또 다른 매력을 전합니다.


◆ 주요 내용(줄거리 ◆
골든리트리버, 몰티즈, 웰시코기, 푸들 등 귀여운 강아지들이 운영하는 항공사에 무시무시한 손님이 올 거래요. 무시무시한 손님은 뾰족한 가시에 날카로운 이빨도 가졌대요.
손님맞이에 어떠한 불편도 있어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