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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비마당] 성공한 쇼핑몰의 비밀을 공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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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왕초보가 해냈다! 오픈 후 72일, 월매출 3,842만원!
02 3,000만원으로 연매출 60억! 시작은 경쟁사 분석부터!
03 창업을 꿈꾸는 당신에게 퇴사 전 던지는 질문 4가지
04 지금 당장 5가지만 실천해도 성공한다!
05 마케팅 전략부터 세워야 성공한다
06 쇼핑몰 창업이 부담스럽다면 오픈마켓이 대안!
07 천차만별 쇼핑몰, 최소 제작 비용은?
08 성공한 쇼핑몰의 공통점 3가지 - 아이템, 기획력,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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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마당] 성공한 쇼핑몰의 공통점 ①아이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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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 아이템 선정 황금원칙 ① 객관적인 시각을 가져라
10 아이템 선정 황금원칙 ② 상품 분석에 집중하라
11 아이템 선정 황금원칙 ③ 누구에게 팔지 생각하라
12 아이템 선정 황금원칙 ④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라
13 성공한 쇼핑몰의 아이템 선정 사례들
14 아이템 선정 전 이것만은 점검하자
15 아이템을 결정했다면 이제는 사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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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째마당] 성공한 쇼핑몰의 공통점 ② 기획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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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쇼핑몰 상세페이지 기획하는 법
17 쇼핑몰 메뉴 기획하는 법
18 쇼핑몰 메인화면 기획하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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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No.1 쇼핑몰 창업카페 노하우 대공개!
상위노출, 키워드 광고, SNS 팔로워? 더 이상 속지말자!
네이버 No.1 창업카페 ‘엑스브레인의 홈페이지&쇼핑몰’의 운영자 엑스브레인은 11번가를 비롯한 국내 굴지의 쇼핑몰 론칭에 참여한 20년 경력의 온라인 쇼핑몰 마케터이다. 그는 SNS 마케팅은 수단일 뿐, 만능키가 아니라고 말한다. 지금 유행하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마케팅도 새로운 SNS가 나타나는 순간 무용한 것이 된다는 것. 따라서 제대로 된 마케팅 전략을 알아야 변화하는 마케팅 플랫폼에 따라 효과적인 마케팅 전술을 짤 수 있다. 남들이 다 하니까, 누가 이걸로 대박났다고 하니까 그저 따라하다가 돈과 시간 모두 버린 사장님들을 돕고자 그간의 기록과 노하우를 모아 《엑스브레인 쇼핑몰 성공법》을 만들었다.
애견용품, 의류, 식품, 자동차용품 등
폐업 직전 쇼핑몰을 부활시킨 성공사례 비밀 공개!
-강아지 간식 쇼핑몰에 도전한 왕초보 김사장님,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2년 만에 연매출 30억원 달성!
-매출이 안 나와 고민하던 아동복 쇼핑몰의 안사장님, 차별화된 쇼핑몰 기획으로 연매출 10억 달성!
-SNS 팔로워는 수만명이지만 매출은 꽝이었던 윤소장님, 올바른 마케팅 전략으로 연매출 12억 달성!
-잘나가던 쇼핑몰의 매출이 급격히 떨어져 울상짓던 강사장님, 제대로 된 광고 전략으로 연매출 12억 달성!
대박 쇼핑몰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성공한 쇼핑몰들의 특징을 분석해봐야 한다. 성공한 쇼핑몰들은 모두 ① 잘 선정한 아이템 ② 차별화된 기획력 ③ 탁월한 마케팅, 삼박자를 고루 갖추고 있다. 위 사례들도 세 가지 중 하나가 무너졌기 때문에 폐업 직전까지 가게 됐지만, 무너진 하나를 찾아 바로 잡으니 기사회생, 매출급등이 가능했던 것이다. 이 책은 쇼핑몰을 시작하려는 사장님들부터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지만 매출이 안 나와 고민 중인 사장님들까지 모두에게 대박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