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마케팅 (제2판
저자 노전표
출판사 북코리아
출판일 2020-02-28
정가 25,000원
ISBN 9788963246895
수량
머리말

제1부 마케팅 개념 모듈
제1장 마케팅 개념의 이해
제2장 전사적 전략계획 수립

제2부 마케팅 전략 모듈
제3장 마케팅 정보와 환경
제4장 마케팅 조사와 시장수요 예측
제5장 소비자 및 조직구매행동의 이해
제6장 STP 전략

제3부 마케팅 믹스 모듈
제7장 제품전략
제8장 브랜드 자산의 개념 및 관리
제9장 신제품 개발과 제품수명주기 관리
제10장 가격전략
제11장 유통전략
제12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13장 촉진수단

제4부 마케팅 특수문제 모듈
제14장 서비스 마케팅
제15장 마케팅 윤리

참고문헌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