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말
제1부 마케팅 개념 모듈
제1장 마케팅 개념의 이해
제2장 전사적 전략계획 수립
제2부 마케팅 전략 모듈
제3장 마케팅 정보와 환경
제4장 마케팅 조사와 시장수요 예측
제5장 소비자 및 조직구매행동의 이해
제6장 STP 전략
제3부 마케팅 믹스 모듈
제7장 제품전략
제8장 브랜드 자산의 개념 및 관리
제9장 신제품 개발과 제품수명주기 관리
제10장 가격전략
제11장 유통전략
제12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13장 촉진수단
제4부 마케팅 특수문제 모듈
제14장 서비스 마케팅
제15장 마케팅 윤리
참고문헌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