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모여 실수했던 일들에 관해 이야기꽃을 피워 보세요!
온 가족이 모여 실수했던 경험을 이야기해 보세요! 어떤 웃기는 실수를 했나요? 엄마의 실수, 아빠의 실수, 나의 실수! 실컷 이야기하고 맘껏 웃어 보세요! 누구를 위한 실수였는지 이야기해 보세요. 이제 실수가 얼마나 아름다운 도전인지 알려 주세요. 그리고 서로 칭찬해 주세요!
사랑의 실수는 실수가 아니라 사랑입니다!
혹시 부모님을 위해 처음 청소를 하던 날을 기억하나요? 처음 설거지를 하던 날은 생각이 나시나요? 처음 화초를 심어 보거나 가꿔 본 경험은 기억이 날까요? 기억이 나든 나지 않든 누구에게나 처음이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첫 경험은 정말 파란만장합니다. 실수투성이지요. 하지만 중요한 것은 첫 선행의 실수는 실수가 아니라 누군가를 위한 사랑의 실천이라는 사실입니다. 따라서 이 책을 본 어떤 독자도 웅이를 미워할 수 없습니다. 오히려 웅이를 뜨겁게 안아 주게 될 것입니다. 지금 여러분 곁에는 여러분을 도우려고 하다가 엄청난 실수를 저지르는 어린이도 있고 어른도 있습니다. 부디 그들을 뜨겁게 안아 주세요! 사랑의 실수는 실수가 아니라 사랑이니까요!
이루리 볼로냐 워크숍 기획 작품
그림책을 사랑하는 두 자매가 <이루리 볼로냐 워크숍>에서 뭉쳤습니다. 이은혜 작가와 이신혜 작가는 그림책에 대한 열정과 유쾌한 상상력만으로 기적 같은 작품을 완성했습니다. 즐겁게 그리고 꾸준히 콘티를 그리고 수정하는 일을 반복했습니다. 그리고 정말 기적처럼 멋진 그림책을 만들었습니다. 신인 작가만의 기발함과 프로 작가들도 부러워할 만한 놀라운 반전을 선사합니다. 그야말로 엄지 척입니다!
전 세계 독자들을 위한 영문 페이지
『엄지 척』에는 본문이 끝나면 썸네일 이미지와 함께 영어 번역문이 실려 있습니다. 전 세계 독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북극곰이 정성껏 마련한 지면입니다. 이미 북극곰이 출간한 많은 도서가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BGC ENGLISH PICTURE BOOK이라고 이름 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