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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문화예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저자 김병희
출판사 (주학지사
출판일 2020-03-20
정가 21,000원
ISBN 9788999720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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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제1부 문화예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환경

제1장 문화예술 마케팅 환경의 변화
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패러다임의 진화
2. 마케팅과 미디어 및 소비자의 변화

제2장 문화예술 마케팅의 정의와 쟁점
1. 문화예술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2. 문화예술 경영과 마케팅의 쟁점
3. 문화예술 마케팅의 두 가지 접근법
4. 문화예술 주입의 마케팅 기대 효과
5. 문화예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범위
6. 문화예술 소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제3장 문화예술 마케팅 믹스의 요인
1. 마케팅 믹스 개념의 변천
2. 마케팅 믹스의 8P 요인

제2부 문화예술 마케팅의 여덟 가지 구성요인

제4장 작품의 개념과 특성
1. 문화예술작품의 개념
2. 문화예술작품의 특성
3. 문화예술작품의 수명주기

제5장 가격의 책정과 운용
1. 티켓 가격의 적정선
2. 티켓 가격의 결정법

제6장 장소의 의미와 유통
1. 장소의 인지도
2. 장소의 세 가지 의미
3. 장소 마케팅의 유래
4. 장소 마케팅의 방법

제7장 촉진의 특성과 효과
1. 촉진의 특성
2. 촉진의 수단

제8장 사람의 가치와 복지
1. 사람의 중요성과 전문성
2. 감정노동과 서비스 교육 훈련
3. 문화예술인 복지와 인력 양성

제9장 물적 증거의 요인
1. 문화예술 마케팅의 물적 증거
2. 물적 증거가 미치는 영향
3. 문화예술의 서비스 스케이프

제10장 과정의 서비스 만족
1. 문화예술의 서비스 전달 과정
2. 서비스 과정의 구성요인과 조우만족
3. 문화예술의 서비스 청사진
4. 서비스 청사진의 설계방법

제11장 생산성과 품질의 균형
1. 문화예술에서 생산성과 품질의 관계
2. 문화예술에서 생산성의 실패와 회복
3. 문화예술에서 서비스 품질의 실패와 회복
4. 문화예술에서 서비스 품질의 측정

제3부 문화예술 마케팅의 STP 전략

제12장 문화예술 시장의 세분화
1. 문화예술 마케팅 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