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사물의 형태와 질감에 따라 조심하는 법을 배워요
꼬마 펠릭스가 장난감 자동차를 굴리며 놀다가 의자에 머리를 부딪쳤어요. 펠릭스는 머리를 만지작거리며 울었지요. 그러자 엄마가 얼른 달려와 펠릭?스의 머리에 얼음주머니를 얹어 주었어요. 그때 형 로리스가 머리에 오징어 인형을 쓰고 나타났어요. 로리스는 장난감 병정처럼 걸으며 방을 돌아다녔어요. 아픔이 사라진 펠릭스도 일어나 얼음주머니를 머리에 얹고 걸었어요. 그런데 금세 얼음주머니가 떨어졌지요. 실망한 펠릭스에게 엄마가 방석을 내밀었어요. 과연 펠릭스는 방석을 떨어뜨리지 않고 걸었을까...
사물의 형태와 질감에 따라 조심하는 법을 배워요
꼬마 펠릭스가 장난감 자동차를 굴리며 놀다가 의자에 머리를 부딪쳤어요. 펠릭스는 머리를 만지작거리며 울었지요. 그러자 엄마가 얼른 달려와 펠릭스의 머리에 얼음주머니를 얹어 주었어요. 그때 형 로리스가 머리에 오징어 인형을 쓰고 나타났어요. 로리스는 장난감 병정처럼 걸으며 방을 돌아다녔어요. 아픔이 사라진 펠릭스도 일어나 얼음주머니를 머리에 얹고 걸었어요. 그런데 금세 얼음주머니가 떨어졌지요. 실망한 펠릭스에게 엄마가 방석을 내밀었어요. 과연 펠릭스는 방석을 떨어뜨리지 않고 걸었을까요?
〈꼬마 펠릭스 나가신다!〉는 여러 사물들의 다양한 형태와 질감을 통해 상황에 따라 쓰는 방법을 보여 주고 있어요. 그리고 딱딱한 의자 등은 부딪치면 아프다는 것을 통해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꼬마 펠릭스가 장난감 자동차를 가지고 놀다가
딱딱한 의자에 부딪쳤어요.
아파서 앙앙 울자 엄마가 달려왔어요.
엄마는 펠릭스의 머리에 물컹한 얼음주머니를 올려 주었어요.
잠자코 있으니 펠릭스는 머리가 아프지 않았어요.
형 로리스가 오징어 인형을 머리에 쓰고 방을 걸어 다녔어요.
펠릭스도 형을 따라 얼음주머니를 이고 방을 걸어 보았지요.
하지만 미끄덩거리는 얼음주머니는 금세 떨어져 버렸지요.
펠릭스는 머리에 무얼 올리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