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여자는 언제 지갑을 여는가 여성 고객을 매혹시키는 구매결정의 심리학
저자 파코언더힐
출판사 살림BIZ(살림
출판일 2012-05-04
정가 14,800원
ISBN 9788952218421
수량
목차
한국어판 서문
서문
1부 여자들이 바꾼 세상
1장 주택의 지각변동
2장 주방에서 위로받는 여성들
3장 욕실의 호화로운 변신
4장 워킹맘을 위한 또 다른 일터, 홈오피스
5장 헬스장 대신 홈짐을 택한 여성들
6장 맥가이버가 된 여성들
2부 여자들이 지갑을 여는 순간
7장 그 호텔에서 계속 머물러야 할까?
8장 여성을 사로잡는 쇼핑몰의 조건
9장 여성과 죄악
10장 왜 그 의류매장에는 사람이 늘 북적일까?
11장 만능해결사 쇼핑몰
12장 내 입에 들어가는 음식은 소중하니까!
13장 잡화점의 똑똑한 변신
14장 새 단장한 화장품 매장
15장 각별한 털과 없애야 할 털
16장 소셜네트워크에 빠진 여성들
저자의 말
감사의 글
저자 인터뷰
출판사 서평
『쇼핑의 과학』저자이자 세계적 소비 심리 분석가인 파코 언더힐!
그가 말하는 여자도 모르는 여자들의 구매 심리학
여성용 제모용품을 남성 코너 옆이 아닌 란제리 코너에 진열해야 하는 이유 ★ 컴?퓨터 매장에서 여성 고객의 눈길을 끄는 POP 문구는 무엇일까? ★ 여성 고객이 많이 찾는 쇼핑몰에 남성잡지를 비치해야 하는 이유 ★ 아마존닷컴에 숨겨진 여성을 끌어들이는 전략
여성 고객의 지갑을 열지 못하면 더 이상 어떤 기업도 살아남을 수 없다
당신이 매장 관리 및 진열을 책임지는 매장 MD라고 가정해보자. 여성용 제모용품을...
『쇼핑의 과학』저자이자 세계적 소비 심리 분석가인 파코 언더힐!
그가 말하는 여자도 모르는 여자들의 구매 심리학
여성용 제모용품을 남성 코너 옆이 아닌 란제리 코너에 진열해야 하는 이유 ★ 컴퓨터 매장에서 여성 고객의 눈길을 끄는 POP 문구는 무엇일까? ★ 여성 고객이 많이 찾는 쇼핑몰에 남성잡지를 비치해야 하는 이유 ★ 아마존닷컴에 숨겨진 여성을 끌어들이는 전략
여성 고객의 지갑을 열지 못하면 더 이상 어떤 기업도 살아남을 수 없다
당신이 매장 관리 및 진열을 책임지는 매장 MD라고 가정해보자. 여성용 제모용품을 어디에 진열하는 게 가장 효과적일까? 대부분의 사람은 남성 면도기 등을 파는 매대 옆에 놓는 게 바람직하다고 생각할 것이다. 실제 우리가 자주 가는 매장을 가면 그렇게 진열되어 있으니까. 그런데 이 책의 저자이자 세계적 소비 심리 분석가인 파코 언더힐은 란제리 코너 옆에 진열하기를 권한다. 이유인즉, 여성이 다리를 매끄럽게 만들고 보습하는 행위는 남자들의 면도와 달리 관능적 분위기가 개입된다는 것이다.
『쇼핑의 과학』으로 성공하는 매장의 숨은 전략을 분석해내 세계적으로 열렬한 호응을 얻은 바 있는 쇼핑 과학의 창시자 파코 언더힐은 이번 책 『여성은 언제 지갑을 여는가』(원제: What Women Want에서 오늘날 새로운 소비권력층으로 떠오른 여성 고객으로 인해 우리 주변의 제품, 서비스,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