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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명 딱 하나만 바꾸면 되는데 :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고객 만족
저자 이주연
출판사 도서출판연인M&B
출판일 2020-01-31
정가 15,000원
ISBN 97889625347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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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롤로그/ 딱 한 가지 때문에 고객이 떠난다 4

1장 고객 만족―딱 하나 바꾸기
01 딱 하나 서비스 프로세스 16
02 4차 산업혁명과 서비스 혁명 19
03 혁명을 가로막는 딱 하나 23
04 한 가지 때문에 고객이 떠난다 26
05 한 사람 때문에 회사가 흥한다 30
06 한 사람 때문에 회사가 망한다 35
07 ‘딱 한 사람’을 관리하라 38
08 사람, 뽑을 때 잘 뽑아야 한다 41
09 우리 회사의 고객 만족에‘ 딱 하나’를 꼽으면? 46

2장 결정적 딱 하나―신뢰
01 신뢰가 없는 서비스는 허구다 50
02 고객 만족은 믿음에서 시작된다 53
03 신뢰를 잃는 건 한순간 57
04 신용회사의 신용 62
05 MOT가 주는 메시지 66
06 최고의 친절은 신뢰 69
07 고객을 속이지 마라 72
08 제품의 신뢰가 먼저다 75
09 신뢰와 관련하여 바꾸어야 할‘ 딱 하나’를 꼽으면? 78

3장 마음 하나 바꾸기―서비스십
01 마음을 바꾸면 세상이 바뀐다 82
02‘ 원칙’이 그렇게 중요한가 86
03 고객은 누구나 VIP 90
04 마음을 사로잡는 서비스 96
05 잡 크래프팅과 서비스십 99
06 서비스십은 확고한 직업관에서 나온다 102
07 고객 감동이란 하나 더 신경쓰는 것 105
08 한 번 더 생각하면 답이 나온다 108
09 서비스십과 관련하여 바꾸어야 할 딱 하나는? 111

4장 태도 하나 바꾸기―고객맞이 자세
01 습관 하나 바꿨을 뿐인데 114
02 서비스는 눈빛 교환으로 시작한다 117
03 웃는다는 것의 의미 120
04 인사보다 중요한 인사성 124
05 공감하는 태도가 중요하다 127
06 이미지로 승부하라 132
07 고객이 적군인가? 136
08 마음을 바꾸면 태도가 변한다 139
09 태도와 관련하여 바꾸어야 할 딱 하나는? 143

5장 화법 하나 바꾸기―말하기
01 말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