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상세보기

도서명 "네 이름이 뭐라고?!"
저자 케스 그레이
출판사 로이북스
출판일 2020-01-10
정가 13,000원
ISBN 9791186201640
수량
* 그림책 읽기 전 일러두기!
그림책에 나오는 이름은 영어 이름의 뜻을 한글로 재미있게 표현한 거예요.

이름이 마음에 안 드나요?
이름을 바꾸고 싶다면 먼저 이 동물들의 이야기를 들어 보세요.
누구나 이름을 가지고 있어요. 혹시 내 이름이 마음에 들지 않는 친구가 있나요? 통계에 따르면 2018년 한 해 동안 우리나라에서만 16만 2899명이 개명 신청을 했대요. 하루에 500명이나 이름을 바꾸려고 한다니, 이름이 마음에 안 드는 사람이 참 많나 봐요.
여기 ‘웃긴 동물 이름 관리소’에도 이름을 바꾸기 위해 동물들이 줄을 길게 서 있어요. 그런데 심각한 표정으로 기다리던 동물들이 갑자기 배를 잡고 웃기 시작했어요. 웃음소리는 점점 커지더니, 끝 모르게 길어지기까지 했지요. 도대체, 왜 웃는 걸까요?

영국 베스트셀러 작가, 케스 그레이의 웃음 보장! 특별한 유머!
케스 그레이는 재미있는 그림책 작가로 널리 알려져 있어요. 웃음을 주는 타이밍과 단어가 주는 즐거움을 절묘하게 살린 《Oi frog!》 시리즈로 큰 사랑을 받고 있지요. 놀랍고 독창적인 주제와 재치 넘치는 전개 덕분에 작품을 발표할 때마다 주목을 받아요.
<네 이름이 뭐라고?!>에서는 코까똥, 원숭이얼굴까칠등짝, 핑크요정아르마딜로, 파란발멍청이 등 듣기만 해도 웃음이 터지는 이름의 동물이 등장해 케스 그레이만의 유머를 기발하게 보여 줍니다. “다음 이름은 뭘까?”, “더 웃긴 이름이 있다고?” 호기심으로 페이지를 넘기면,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더 웃긴 이름의 주인공이 등장해 이름을 바꿔 달라고 호소하지요.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케스 그레이의 최신 유머를 만날 준비가 됐나요?

이야기에 생생한 재미를 더하는 매력만점 일러스트!
배꼽 잡는 이야기에 걸맞은 재치만점의 그림은 떠오르는 일러스트레이터 니키 다이슨이 그렸어요. 익살스럽게 표현된 동물들의 표정과 움직임이 이야기를 더욱 생생하고 풍부하게 만들지요. 이름을 말하기 전까지 부끄러워 쭈뼛대는 동물의 몸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