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제 1 장 기업가정신이란?
제 2 장 기회 발견과 실행 가능성 분석
제 3 장 사업을 위한 기본적 조사
제 4 장 사업 계획
제 5 장 고객과 목표 시장
제 6 장 경쟁 분석, 전략적 포지셔닝, 위험 측정
제 7 장 자금 관리
제 8 장 자금 원천의 탐색
제 9 장 마케팅의 기본 요소
제 10 장 마케팅 전술
제 11 장 판매와 유통
제 12 장 경영과 리더십
제 13 장 인적자원관리
제 14 장 생산
제 15 장 기술
제 16 장 사회적 기업 창업 및 사회적 책임
출판사 서평
- 창업자를 위한 실무적 지침서 -
이 책은 사업을 시작해서 성공적으로 운영하는 데 필요한 다음과 같은 포괄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다.
●창업 분야에서의 최신 경향
●사업 타당성 분석과 기회 발견?
●전략적 포지셔닝
●재무와 자금관리
●사업 계획서 작성과 창업 아이디어 대회 준비
●고객, 마케팅, 판매, 유통
●사회적 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