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리지 않는 수수께끼를 밝혀내는 최고의 명탐정
그 어떤 사건이라도 신묘한 탐정 앞에서는 실체가 드러난다! 신통하고 묘한 능력을 가진 고양이 탐정 신.묘.한
보고 있으면 빨려 들어가는 매력적인 캐릭터!
신.묘.한 탐정과 함께하는 두 번째 재미있는 사건 추리
숲속 외진 곳에 캣타워같이 생긴 집을 짓고 사는 괴짜 탐정 신묘한. 1층은 탐정 사무소, 2층은 침실과 화장실, 3층은 각종 체력 단련 시설을 갖추고 은둔해 있는 시크한 고양이이지만 실력만큼은 소문이 자자합니다. 1권에서는 기동찬의 사라진 반려견 뭉치의 사건을 멋있게 해결했죠.
2권에서도 신묘한 탐정은 난장판이 된 탐정 사무소를 살펴보며 침입자의 성격, 나이뿐만 아니라 침입자가 나라 초등학교 3학년인 걸 정확하게 맞춥니다. 이 탐정에게는 정말 신통한 능력이 있는 걸까요?
신묘한 탐정의 조수가 되어 함께 엄마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쌍둥이 형제는 신묘한 탐정의 신묘한 능력이 어디서 나오는지 비로소 알게 됩니다. 바로! 예리한 눈썰미와 관찰력, 그리고 끝없는 수련에서 나온 실력이라는 것을 말이죠. 사건에 관한 목격자 증언부터 현장에서의 특이한 점까지 작은 단서 하나 놓치지 않는 노력이 있기에 척척 사건을 해결할 수 있는 명탐정이 된 거예요. 조수가 된 쌍둥이 형제에게 탐정 수첩과 사진기를 주며 "사건에 대해 꼼꼼하게 기록한다!"고 일러줬던 것도 단순한 괴짜 노릇이 아니라 분명한 이유가 있었던 거죠.
매서운 눈초리와 시크함 사이에 숨어 있는 날카로운 분석력, 그리고 붕어빵만 보면 정신을 못 차리는 반전 매력까지. 이토록 매력적인 탐정 캐릭터의 등장은 지금껏 추리 동화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재미를 더해 줍니다. 자, 이제 신통하고 묘한 고양이 탐정, ‘신묘한 탐정’과 함께라면 어린이 독자들도 사건 속으로 퐁당 빠질 듯합니다.
늘 곁에 있어 소중함을 몰랐던 엄마가 사라졌다!
진정한 가족, 사랑에 대한 이야기
늘 내 옆에서 나와 함께 했던 존재가 갑자기 사라진다면? 애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