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남긴 명작, 세상에 왔던 기억, 세상에 남길 기록...
크리스찬을 위해 특별 기획된 ‘52주 다이어리북노트’ 탄생!
감성을 위로하는 톨스토이의 신앙 3대 명작과 함께...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사랑이 있는 곳에 신이 있다》 《순례하는 두 노인》
‘다이어리북노트’를 기획하고 출간하게 된 동기는, 사람이라면 죽기 전에 한번은 꼭 읽어야할 책과 세계인 누구나 공감하고 감동할 수 있는 책을 선정하여 다이어리와 함께 읽고 쓸 수 있도록 하면 얼마나 좋을까 하고 생각하면서였다. 그래서 사람이 뜻하는 목적을 이루는 데 있어 최소 3년간의 인내심을 갖고 꾸준히 정진해야 한다는 데에 착안하여 꿈을 이루는데 도움을 주고자 3년을 읽고 쓸 수 있도록 편집하였다.
따라서 첫해는 계획을 세우면서 쓰고, 2년째에는 첫해의 자기 자신을 돌아보고, 3년째에는 이전 1~2년간의 자기 모습을 곧장 눈으로 볼 수 있도록 하여 ‘작심3일’로 주저앉지 않도록 이끌어 주고자 장치를 마련하였다.
일반적인 다이어리와는 전혀 다르게 세계 최고의 명작을 필사도 해보고 자신의 짧은 단상이나 그날의 일기, 짧은 시간에 결과를 알 수 있는 계획 등을 기본적으로 쓸 수 있음은 물론, 여기에 더해 미래의 장기 계획을 세우고 그 결과까지 확인하는 일이 가능하도록 세심하게 정리하였다.
52주 다이어리에는 450개의 성경명구와 해설 및 에피소드가 함께 정리돼 있어서 믿음에 대한 즐거움을 더해줄 것이다. 또한 신앙인이라면 한번은 꼭 읽어야할 소설로 감성을 위로하는 톨스토이의 신앙 3대 명작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사랑이 있는 곳에 신이 있다》 《순례하는 두 노인》을 함께 수록하고 필사도 할 수 있도록 편집했다.
크리스찬을 위해 기획된 ‘52주다이어리북노트’ 탄생!!
성경의 말씀 따라 나에게 쓰는 믿음, 소망, 사랑
목회자와 교인의 공감공유를 위한 성경 다이어리
세상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