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록 작품]
◎샌디와 미로 숲의 친구들
지질학자인 패토스는 몬스터들이 우글거리는 섬에서, 인간의 모습을 한 소녀 샌디와 운명적으로 만나게 되는데──. 나이토 야스히로 최초의 만화 작품!
◎우리 머리 위에 그의 장소
사카조에 카나미는 진로를 고민하고 있는 소녀. 어느 날, 수상한 실험을 반복하는 청년과 만나게 되는데……. 하늘에 사는 고래를 둘러싸고 펼쳐지는 청춘극!
◎Christmas Heart
병으로 쓰러진 할아버지를 대신해, 클로우디아는 산타클로스가 되기로 결심을 한다. 마을에 내려간 그녀가 겪는 기이한 환상 이야기.
◎Call xxxx
람베르토는 고아였던 과거를 지우기 위해 항성간 우주비행사에 지원한다. 지구를 떠나기 전날, 그의 앞에 나타난 것은? 고독한 청년의 재생을 그린 영혼을 울리는 감성 만화.
◎Christmas Heart again
산타클로스가 점점 어울리는 클로우디아의 앞에 사신 알칸풀이 찾아온다. 그녀만이 할 수 있는 일이란 과연 무엇일까?
◎Satellite Lovers
어느 날, 세계가 붕괴했다. 폐허가 된 거리에서 헤어진 연인을 찾는 아오네의 귀에 들리는 소리는――? 사람 사이의 유대를 섬세하게 그린 걸작 SF.
[현지반응]
- 다 좋았지만 마지막 작품이 정말 좋았습니다. 엇갈렸던 마음이 시간이 지나 사람과 사람을 엮어주는 희망으로 이어져 간다는 내용인데 감동받아서 엄청 울었네요. 간만에 인간에 대해서, 인간의 믿음에 대해서 생각해 봤습니다. 초기작인데 그림이나 내용적 완성도가 이렇게 높을 줄 몰랐습니다.
- 어렸을 때《사무라이 스피리츠》와《트라이건》을 읽고 작가님 팬이 되었습니다. 초기 동인 작품이 정식 출판되다니 너무 기쁩니다. 워낙에 작가님께서 연출력이 좋아서 읽기 편하네요. 시적인 문장이나 인간미 넘치는 따뜻함이 담뿍 담긴 작품이라 가슴에 여운이 많이 남네요. 특히 Christmas Heart에서는 정말 엉엉 울었습니다.
- 《트라이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