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Chapter 1. 더블 세일즈 마인드
1. 삶의 모든 것이 세일즈다
2. 자영업자는 세일즈맨인가?
3. 나는 왜 일하는가?
4. 고객은 ‘왜’ 나와 거래해야 하는가?
5. 예능 프로그램 ‘시티헌터’의 최종 우승자는 누구였을까?
6. 세일즈는 재미있다
Chapter 2. 더블 세일즈 전략
1.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자영업자가 생존하려면?
2. 요리사는 레시피, 자영업자는 매뉴얼
3. 목표는 정했나? 간절한 목표!
4. 알릴 것인가, 알려질 것인가?
5. 나는 누구인가?
6. 업종별 세일즈의 성격을 살펴보자!
7. 고객에게 남겨지는 이미지로 판가름 난다
Chapter 3. 더블 세일즈 스킬
1. 미국에서 영어로 전화가 걸려 와 사장님을 찾는다면?
2. 내 사업의 세일즈 프로세스를 만들어 두었는가?
3. 세일즈 프로세스 단계별 목표는 무엇인가?
4. 6의 법칙이란?
5. 무대를 만들고 춤춰라!
6. 보이게 일하라!
7. 창의적 고객 발굴 시스템
8. 모임의 기술
9. 기계적 고객 관리 시스템
10. 고객 관계 강화의 핵심 열쇠
11. SNS 마케팅으로 매출을 극대화하라!
Chapter 4. 더블 세일즈 심리학
1. Small Yes가 Big Yes를 부른다
2. 머리가 복잡해지면 ‘구매 실행력’이 떨어진다
3. 같은 돈 그러나 다른 돈
4. 가던 길을 되돌아오라고 하지 마라!
5. 입소문을 내줄 ‘빅 마우스’ 고객을 집중 관리하자!
6. 후기 마케팅으로 성과를 극대화하라!
Chapter 5. 매장 더블 세일즈
1. 7층에 있는 샌드위치 가게가 왜 성공했을까?
2. ‘입지 선정’과 ‘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