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평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모바일 시장에서 당신의 브랜드에 날개를 달아라
전 세계 모바일 광고계를 이끌고 있는 최고 경영자와 실무자들의 혜안이 담긴 보고서
모바일 광고시장이 성장하기 위해 극복해야? 할 난관은 무엇인가?
왜 마케터들은 새로운 매체를 쉽게 수용하지 못하는 것일까?
모바일은 주요한 광고 매체로 부상할 기본 준비를 마쳤을 뿐만 아니라 다른 매체에 비해 지역성과 개인성 또한 극대화할 수 있다. 이러한 요소는 마케팅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따라서 모바일은 연간 5천억 달러에 달하는 세계 광고시장에서 한몫을...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모바일 시장에서 당신의 브랜드에 날개를 달아라
전 세계 모바일 광고계를 이끌고 있는 최고 경영자와 실무자들의 혜안이 담긴 보고서
모바일 광고시장이 성장하기 위해 극복해야 할 난관은 무엇인가?
왜 마케터들은 새로운 매체를 쉽게 수용하지 못하는 것일까?
모바일은 주요한 광고 매체로 부상할 기본 준비를 마쳤을 뿐만 아니라 다른 매체에 비해 지역성과 개인성 또한 극대화할 수 있다. 이러한 요소는 마케팅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따라서 모바일은 연간 5천억 달러에 달하는 세계 광고시장에서 한몫을 차지할 기회를 가지고 있다. 그 기회를 이 책을 통해 손 안에 틀어쥐길 희망한다.
『모바일 광고』는 신생 광고시장에 대한 최초의 포괄적인 지침서로서 기술과 마케팅 측면에서 관계된 모든 사람들의 필독서다. 또한 업계 베테랑인 저자들의 오랜 경험과 주요 경영자들의 통찰, 구체적인 사례연구가 담긴 이 책은 모바일 광고를 이해하기 위한 이상적인 해설서가 될 것이다.
특히 현재 모바일 광고시장을 움직이는 보다폰 모바일 광고 책임자 리처드 새거스, 디아지오 혁신 담당 이사 실 샐러, 리듬 뉴미디어 사장 우잘 콜리, MTV 인터내셔널 부사장 이언 스튜어트, 마이크로소프트 광고 솔루션 그룹 책임자 조 도란. 릴라이언스 인포콤 사장 마헤시 프라사드 등 주요 경영자들의 혜안을 담아 독자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