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독자들을 매혹시킨
아름다운 과학책, 지구 구석구석을 파헤치다
넓게 트인 시원한 판형과, 섬세한 페이퍼아트를 품은 정교한 구성
그리고 루스 시몬스의 정확한 정보글이 담긴 이 책은
모든 세대의 독자들과 교사들에게 값진 선물이 되어 줄 것이다
-Northern Regional Newspapers
《우리의 지구 행성》은 올 봄 미국에서 출간된 즉시 스페인과 프랑스에서 번역되며 유럽 독자들의 환영을 받았고, 곧 애플트리테일즈를 통해 우리나라 독자들을 만난다.
이탈리아에 기반을 둔 페이퍼아트 스튜디오 봄보랜드는, 《우리의 지구 행성》을 통해 울창한 정글과 타는 듯 더운 사막, 드넓은 바다와 깊숙이 숨겨진 지하 세계까지 지구의 신비를 아름답고 정교한 일러스트와 플랩으로 소개하고 있다.
또한 어린이 논픽션과 놀이책에 잔뼈가 굵은 작가 루스 시몬스는 겹겹이 쌓인 지구의 비밀을 과학 지식부터 사회·문화적 요소까지 아울러 독자들에게 전달한다. 또한 오늘날 더욱 불거지고 있는 지구 온난화와 환경 파괴 문제도 지적하며 영양가 가득한 어린이 지구과학책을 완성했다.
우리 집 서재를 미술관으로 바꿔 줄
소장 가치 100퍼센트의 아트북!
기발한 페이퍼커팅을 사용하여 들끓는 화산 속, 쏟아지는 강물, 다양한 층위의 구름까지 환상적인 화면으로 독자들을 매혹하는 《우리의 지구 행성》은 단순한 지식책을 넘어 한 편의 예술 작품에 준하는 책이다. 다채로운 색상과 한눈에 들어오는 인포그래픽, 페이지와 페이지를 넘나들도록 설계된 플랩으로 가득한 이 책은, 우리의 행성 지구에 대해 더욱 깊이 알고자 하는 어린 독자들부터 아름다운 북아트의 세계를 사랑하는 매니아들에 이르기까지 모든 독자들에게 완벽한 선물이 되어 줄 것이다.